왕초보영어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37 엘씨 풀때요 [3] ㅠㅠ 673 2019.06.07
6336 노랭이 공부법추천함 [2] 노랭 774 2019.06.07
6335 Rc 잘 가르쳐주는 선생님 누구잇나요? [3] 700점 619 2019.06.07
6334 1000제 [4] 고민쓰 715 2019.06.07
6333 Rc에서 25개 못풀고 찍고나왓네요...하아 [2] 700점 854 2019.06.07
6332 제가 이번에 700점 목표달성했는데 lc495 rc205 나왓는대요...... [1] 700점 808 2019.06.07
6331 rc 맨날 15개 못푸는데... [4] 왜그러지 678 2019.06.07
6330 1000제 rc 3 사려다가 1을 샀는데 [2] 알씨 612 2019.06.07
6329 역시한승태 선생님 이번에도 실제시험 적중하셧네여...ㄷㄷ [5] 쵝오 828 2019.06.07
6328 빨갱이 회독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2] 빨갱이 589 2019.06.07
6327 해커스 다닐때가 좋았는데 [4] 전직 해커스수강생 784 2019.06.07
6326 해커스 실전반 강의 [1] ㅅㅇㄷㄱㅈ 620 2019.06.07
6325 토익 처음에 공부할 때 인강이 좋나요 아니면 학원이 좋나요 [1] 김가정 566 2019.06.07
6324 Part7 이중삼중지문(600목표) [1] 이번시험 708 2019.06.07
6323 실전반 학원 추천부탁드립니다 [1] 실전 605 2019.06.07
6322 비오는날에 [2] ㅇㅇ 549 2019.06.07
6321 엘씨 400초반에서 중반으로 가는 방법... [2] ㅠㅠ 746 2019.06.07
6320 RC/LC 말고 독해부분 파트7 부분도 인강 많이 들으시나요? [1] 토쟁이 628 2019.06.07
6319 서울살고싶다 [4] 해커 919 2019.06.07
6318 [설문조사] 6월 15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6] 해토지기 1193 2019.06.15
6317 토익학원 주말반 다ㄴㅣ는 분들 평일에 공부 몇시간하세요? [2] 쿠쿵 839 2019.06.07
6316 큰 일 났 네 ㅜ ㅠ ㅠ [2] ㅠㅠ 692 2019.06.07
6315 신토익 처음보는데 1000제 1만해도 900넘길 수 있을까요? [1] 쿠타닥 704 2019.06.07
6314 3년만에 토익보는데 빨갱이 파랭이 사야할까요?(희망점수 900이상) [1] 얀센 649 2019.06.07
6313 왜 빨갱이 파랭이만 봐도 800점까지 나온다는 말을 알 거 같다.. [3] 쥬추 895 2019.06.07
6312 1000제 1? 2? [3] 토익커 615 2019.06.07
6311 950찍었습니다. 10개찍은거중에 7개맞았네요. [2] 짱조아 802 2019.06.07
6310 학원다니는것도 중요하긴한데, 이미 기본기가 있어야됨 [1] 990 619 2019.06.07
6309 공부방법 조언부탁드립니다! [2] 700넘게해주세요 598 2019.06.07
6308 Lc495 rc200입니다.730맞는방밥좀요.. [2] 730맞는법좀 700 2019.06.07
45,907개(1320/15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편입배치표 공지글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