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boing
|
조회 713
| 추천 0
- 2015.10.13
안녕하십니까.
저는 30살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직장 생활에 치여서 자기계발을 못하고 있던 중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무언가 목표를 삼고 하려던 중 토익과 스피킹을 정복해 보자는 마음으로 스터디를 조직하려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커리큘럼이나 계획은 없지만 한 명씩 스터디원을 받아가면서 서로 협의하에 규칙을 정하고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현재 목표는 토익 950 이상, 토익스피킹 lv7 이나 오픽 IH 이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대강 커리큘럼을 제안해 보자면, 우선 리스닝과 스피킹을 위해서 스크립트를 외워보고자 합니다. 문제집을 정하든지 해서 문제를 풀고 인터넷 강의를 같이 듣든 서로 의견을 공유하든지 하면서 RC 부분을 정복할 것이구요. 이와 더불어서 미드나 영화 한 편을 정해서 꾸준히 보고 스크립트 암기 등을 통해서 표현을 익혀나가려고 해요. 사실 맞는 말인지도 모르고 프리토킹 하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물론 주변에 외국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초대 가능하십니다.
기본적으로 토익 그리고 스피킹에 집중하면서 공부만 할 것이 아니라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친목도 함께 하고 싶어요. 학생이시라면 취업에 관한 상담도 부족하지만 해드릴 수 있을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함께 회사욕도 하면서 친목을 나누고 싶습니다. 너무 딱딱하지 않지만 할 건 하는 그런 모임을 원하신다면
010 9218 8810 으로 문자나 카톡 주시면 됩니다.
함께 만들어 가실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그럼 연락 기다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추천 0개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