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영어스터디
|
조회 745
| 추천 0
- 2016.01.10
현재 회원은 11명이구요 매주 수요일 저녁마다 4명-8명 정도 모이고 있습니다.
원래 8시에 스터디를 했었는데, 겨울이라 돌아갈 때 춥다고 하신 분들이 꽤 계셔서 7시 반으로 시간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분위기는 지금 좋구요. 성격도 다들 둥글둥글하시고 웃음이 많으셔서 편안한 분위기 만들어주십니다.
나이나 구체적인 직장 같은 신상정보는 묻지 않습니다.(먼저 이야기하지 마세요.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체의 회비도 없구요. 오셔서 자신이 마실 음료주문만 하시면 됩니다.
내 영어를 부탁해 라는 교재로 일상표현을 스터디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한동안 성비 때문에 여성회원분만 받았다가 이제 어느 정도 성비가 회복되서 이제 성별 구분 없이 받고 있습니다.
의정부나, 남양주, 창동에서 오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지금은 다 참여 못하고 계십니다.
6호선 혹은 7호선 전철타고 오시는 분들은 꾸준히 참여하고 계신 걸 보니, 교통여건이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먹골역 근처에 스터디룸 토즈가 곧 생긴다는 소식이 있어서
저희가 먹골역으로 스터디 공간을 옮길 수도 있다는 말씀 미리 알려드립니다
현재 스터디하는 곳에서 약 100m도 떨어지지 않은 곳인데, 근방 사시는 분들 참여하시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저희가 스터디했던 자료 업로드해 놓았으니,
한 번 보시고 스터디 목적과 부합하시는지 보시고 신청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ilovemylifealot@naver.com 으로 참여신청해주세요.
연락처와 영어를 배우시는 목적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해주시면 참여신청 접수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0개
추천 0개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