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제발 이 어리석은 중생을 구제하러 와주세요!!!!!!!!!!!!!!!!!!!!!!!!

밍밍이 | 조회 633 | 추천 0
  • 2019.02.23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모의고사로 5~6 등급 정도가 나왔었는데
 어디반부터 듣는게 나을까요????
선생님 추천도 해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당 진짜 고마워용~!!!!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57,062개(8/2854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22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토린이 418 2019.04.21
56921 환급 신청하고 언제 쯤 나오나요? [2] ㅇㅇ 623 2019.04.18
56920 토익 오프라인 추천좀 [1] X10 429 2019.04.17
56919 무료로 영어회화 공부하는 방법은? 1분만에 공부 할 수 있는 인강추천! 사진 [1] 해토지기 608 2019.04.15
56918 날씨가 쌀쌀하네요.. [1] ㅎㅎ 478 2019.04.15
56917 토익 다시칠까? [1] ㅠㅠㅠ 673 2019.04.11
56916 처음으로 925점 받아보네요 ㅠㅠㅠㅠㅠ 사진 [1] 토익졸업 928 2019.04.11
56915 영어 표현 질문입니다~ [1] 한스파더 476 2019.04.10
56914 텝스 수능 내신 내비......? [2] 예비 고1 428 2019.04.09
56913 800점으로가려면.. [2] 815ㄱ즈아 670 2019.04.07
56912 날씨가 좋네요.. 벗꽃 구경 가세요.. [1] aa 544 2019.04.02
56911 4월 6일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 가시는 분? [3] 557 2019.04.01
56910 요즘 토익 점수 커트라인좀요 [1] 900 798 2019.03.31
56909 이상길 선생님 무료강의 자료 관련 [1] 초입 562 2019.03.28
56908 BU vs 홍콩중문대 [2] 대학고민 521 2019.03.27
56907 토익 문제풀이방법 [2] 물류대장 677 2019.03.25
56906 다들 학업에 많은 성취 있으세요.. [1] ht 568 2019.03.20
56905 RC 고수님들께 질문합니다 [2] 왕자님 826 2019.03.16
56904 하우 [1] 곤란한주식 492 2019.03.15
56903 외대 영어과 차석졸업했는데요 [6] 외대영어과 1132 2019.03.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플 유학 설명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월 일본어 JLPT 종합반중국어 2월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