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

5월12일 토익공부 지금 카페에서 하는중인뎅 ..

으미 | 조회 713 | 추천 1
  • 2019.05.01
  • 글꼴
  • 확대
  • 축소
5월12일 토익볼거라서 요즘 카페에서 자구 공부하는데.. 여기 3층까지있는 카페라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근데 옆에있는 사람도 무슨 공부를 하는지 아까부터 내 옆자리에 낮부터 같이 앉아있었는데..
막 김밥도 사와서 먹구 하더라구요.. 근데 좀전부터는 휴대폰보다가 놀더니 지금은 완전 계속 맨발인데 발 의자위에 올려놓고
뒤꿈치 각질떼고 있어요 거의 10분째.. ㅠㅠ 
하..진짜 너무 비위상해서 자리를 뜨고 싶은데 여기가 12시까지하는 카페라 여기에서 12시까지 공부하려고 맘먹었는데 ㅠㅠ
5월 12일 시험 2주도 안남아서 집중해야하는데 왜저래용 진짜 ㅠㅠ 
제가 맨날 토익자게랑 해티즌 자유수다 훔쳐보면서 이런얘기하는 사람들 왜 글쓰지.. 이해안갔는데 ㅠㅠ 
왜쓰는지 그맘을 알것같아요 ㅠㅠ 오마이갓..  시험장에서는 이런 민폐인 안만났으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7,062개(6/2854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62 영어뉴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곳 있나용?? [2] 뉴우스으ㅡ 489 2019.06.12
56961 오픽시험일정 어디서 확인해요? [2] 즈지리야 437 2019.06.11
56960 점수발표전에 토익점수확인할 수 있는 방법있나요? [3] 뚠따리 695 2019.06.09
56959 주격관계대명사+be 생략 [1] 아아아아아아 490 2019.06.05
56958 날씨가 좀 덥네요.. 사진 [2] ㅇㅇ 386 2019.06.04
56957 워홀가기전에 한 번 정리한만한 영어문법책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 소주한잔 438 2019.06.03
56956 꿈은 크게 가지면 좋을가요?.. 사진 [3] ㅇㅇ 505 2019.06.02
56955 오픽시험일정좀 알려주세요 [2] 딩동댕 355 2019.06.02
56954 공기업 질문 [4] 이직 질문. 469 2019.06.01
56953 건강을 위해서 산책이 필요해요.. 사진 [1] ㄴㄴ 426 2019.05.30
56952 해커스취업설명회 궁금해요! [4] 잘익은수박 436 2019.05.30
56951 사무직vs영업직 [2] minjob95 479 2019.05.29
56950 해커스 1000제 3권 LC 질문 [7] 공부하는중 433 2019.05.29
56949 요즘은 환경오염이 심해져서 푸르른 자연이 그리워요.. 사진 [1] ㅇㅇ 371 2019.05.28
56948 날씨 겁나 좋네... [1] 하와이 321 2019.05.28
56947 즐거운 토요일이긴한데... [1] 박수진 398 2019.05.25
56946 날씨가 다시 더워지고 있네요.. 사진 [1] ㅎㅎ 311 2019.05.25
56945 답글 RE:날씨가 다시 더워지고 있네요.. ㅎㅎ 266 2019.06.12
56944 며칠전 비온후로 약간 쌀쌀하네요.. 사진 [1] ㄷㄷ 367 2019.05.23
56943 답글 RE:며칠전 비온후로 약간 쌀쌀하네요.. ㄷㄷ 321 2019.06.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월 일본어 JLPT 종합반중국어 2월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