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스피킹 첨삭권 무료배포
닉넴 | 조회 358 | 추천 1
  • 2019.05.10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s 10 이나 ㄴㅌ9 아님 가성비 a 30

이걸로 할려고 하는데 이왕이면 좋은걸로 해서

36개월로 할까 생각중인데 36개월로 할부하면

호ㄱ냐?

옥ㅅ이나 인터넷에서 구입한 사람들 후기좀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7,016개(5/2851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36 토스 오픽 선택 고민 해결 좀 ㅠㅠ [1] ㄹㅁㄹㅁ 315 2019.05.13
56935 토스 vs 오픽 뭐 하는게 나을까요? [1] ㄷㄷㄷㄷ 385 2019.05.12
>> phone buy [3] 닉넴 359 2019.05.10
56933 4월 28일 RC 백분율 95%인데 450점 나왔는데 [2] ㅇㅇ 542 2019.05.09
56932 토익 800달성 후후 [1] 후후 471 2019.05.09
56931 급 비염 어쩔. [1] 440 2019.05.07
56930 5월12일 토익공부 지금 카페에서 하는중인뎅 .. [4] 으미 540 2019.05.01
56929 실전1000제1 rc/lc 문제집 어떤가요? 사진 [1] 터익버서나곱 527 2019.04.30
56928 5월 12일 토익까지 110점 올리기 목표 사진 [1] 한달안에990 403 2019.04.30
56927 토익 문법 [1] ㅎㅎ 482 2019.04.29
56926 좀 쌀쌀하지만 날씨가 좋습니다.. [1] ㅏㅏ 297 2019.04.28
56925 토익 LC 한승태 선생님 [1] pyj 420 2019.04.26
56924 토익 문제 남은 분량 어떻게 활용하늠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사진 [1] 리리이이ㅣㄹ리 338 2019.04.24
56923 토익 LC 남은 3회 분량 어떻게 분배하는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1] 850넘어보자! 314 2019.04.22
56922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 토린이 319 2019.04.21
56921 환급 신청하고 언제 쯤 나오나요? [2] ㅇㅇ 474 2019.04.18
56920 토익 오프라인 추천좀 [1] X10 324 2019.04.17
56919 무료로 영어회화 공부하는 방법은? 1분만에 공부 할 수 있는 인강추천! 사진 [1] 해토지기 418 2019.04.15
56918 날씨가 쌀쌀하네요.. [1] ㅎㅎ 372 2019.04.15
56917 토익 다시칠까? [1] ㅠㅠㅠ 521 2019.04.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2월 28일(목) 토플 설명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 채용2019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