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NCS 0원 프리패스

워홀가기전에 한 번 정리한만한 영어문법책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소주한잔 | 조회 364 | 추천 0
  • 2019.06.03
  • 글꼴
  • 확대
  • 축소
워홀예정인데, 가서 영어를 좀해야 더 좋은 job을 구할수있다고해서요. 농장일은... 햇빛알러지도 있고 ㅠㅠ  회화능력 향상에도 별 도움안될것 같아서리... 
가기전에 문법한번 다듬고 가야 영어할때 좋다고 하던데 빨리 볼만한 거 없을까요? 쉽게정리된걸로 
토익보카 무료배포
57,028개(4/2852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968 토익 신발사이즈 뭐 부터 시작해야되나요 학원은 못갈거같아요. [3] 토익노잼봇 674 2019.06.25
56967 자존감 하락.. [5] ㄱㄴ 773 2019.06.21
56966 날씨가 이제 제법 덥네요.. 사진 [1] ㅎㅎ 412 2019.06.19
56965 토익 공부시작입니다. 평생 패스 좋아요 사진 [1] 프트 474 2019.06.19
56964 토익끝 [1] 부끄러운노트 529 2019.06.15
56963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고 딱 좋네요.. 사진 [1] ㅅㅅ 417 2019.06.15
56962 영어뉴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곳 있나용?? [2] 뉴우스으ㅡ 399 2019.06.12
56961 오픽시험일정 어디서 확인해요? [2] 즈지리야 351 2019.06.11
56960 점수발표전에 토익점수확인할 수 있는 방법있나요? [3] 뚠따리 591 2019.06.09
56959 주격관계대명사+be 생략 [1] 아아아아아아 424 2019.06.05
56958 날씨가 좀 덥네요.. 사진 [2] ㅇㅇ 314 2019.06.04
>> 워홀가기전에 한 번 정리한만한 영어문법책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 소주한잔 365 2019.06.03
56956 꿈은 크게 가지면 좋을가요?.. 사진 [3] ㅇㅇ 421 2019.06.02
56955 오픽시험일정좀 알려주세요 [2] 딩동댕 291 2019.06.02
56954 공기업 질문 [4] 이직 질문. 395 2019.06.01
56953 건강을 위해서 산책이 필요해요.. 사진 [1] ㄴㄴ 357 2019.05.30
56952 해커스취업설명회 궁금해요! [4] 잘익은수박 371 2019.05.30
56951 사무직vs영업직 [2] minjob95 390 2019.05.29
56950 해커스 1000제 3권 LC 질문 [7] 공부하는중 362 2019.05.29
56949 요즘은 환경오염이 심해져서 푸르른 자연이 그리워요.. 사진 [1] ㅇㅇ 309 2019.05.2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중국어 왕초보 탈출 패키지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중국어 7월 수강신청2019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