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터디모집 게시판 자신에게 딱 맞는 스터디를 찾거나 모집하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스터디 검색] 내가 원하는 지역, 시간대 등의 스터디를 찾아보세요!
스터디 종류 지역 상세지역1 상세지역2 상세지역3 시간대 성별
※ 상세지역은 최대 3곳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137,780개(146/6889페이지)
스터디모집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4880 [회화] 영어 잘해서 해외취업을 목표로 두는 것 어떤가요? 영어스터디 인원 모집합... 컬쳐랩영어 502 2020.01.10
134879 [일반영어] [서울] 영어 북클럽 토론모임 사진 c.f. 355 2020.01.10
134878 [회화] [서울 천호역] 토요일 오후 2~4시. 영어회화 스터디 모집-비영리 강동 489 2020.01.10
134877 [회화] [강남] 영어회화 컨텐츠활용 스터디 (초중급 이상 회화스터디) (직딩/취... Phantom21 415 2020.01.10
134876 [회화] [강남] 2030 소규모 영어회화 상급스터디 j0238 491 2020.01.09
134875 [일반영어] [강남,성수] 체계적으로 영어원서를 완독하는 독서모임 사진 c.f. 1479 2020.01.09
134874 [회화] [신촌] 영어회화 중급 그룹스터디 모집해요 토픽토킹, 프리토킹 병행 Pluto91 434 2020.01.09
134873 [일반영어] 부산 서면 주말 영어 리스닝 스터디 모집 (Ap뉴스, 드라마, 영화, 팝... 리스닝올인 553 2020.01.09
134872 [회화] 서울 강동 천호역, 화요일 오후 7~9시. 영어회화 스터디 모집 비영리 천호 405 2020.01.09
134871 [스피킹] 입트영으로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해용!!!! 레인메이커 571 2020.01.09
134870 [회화] 영어가 어려우신가요? 같이 영어회화 스터디 해요! 컬쳐랩영어 632 2020.01.09
134869 [회화] 압구정 국제시사 영어토론 스터디 급충원 ㄹㅇ 503 2020.01.09
134868 [회화] [서울 종로] 토요일 오전10시, 영어회화 스터디 모집 (비영리-HLK)... 다람쥐박사 553 2020.01.09
134867 [회화] [송파,잠실] 영어 회화 스터디 멤버 충원 (토 10:30 - 12:30... FLEX 564 2020.01.09
134866 [회화] 성비고려 왕초보/초보영어회화스터디[주말/신촌][완전재미있습니다*^^*] 주말회화스터디 426 2020.01.09
134865 [회화] 수준별 중국어회화스터디(외국인무료참여)(별도비용없음) 중국어 478 2020.01.09
134864 [회화] 노량진 월 1:00- 2:30 power english ss 450 2020.01.09
134863 [회화] [강남] 영어회화 및 리딩, 일상회화, 프리토킹 병행 스터디 (저녁) Taylor94 553 2020.01.08
134862 [스피킹] 삼성역 중급 영어회화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두개의 달 469 2020.01.08
134861 [회화] 강남 미드+TED 스터디 Kmaster 368 2020.01.0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HSK 점수보장반 소재 배너중국어 2월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