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터디모집 게시판 자신에게 딱 맞는 스터디를 찾거나 모집하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스터디 검색] 내가 원하는 지역, 시간대 등의 스터디를 찾아보세요!
스터디 종류 지역 상세지역1 상세지역2 상세지역3 시간대 성별
※ 상세지역은 최대 3곳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138,132개(1409/6907페이지)
스터디모집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972 [토익] ((홍대/신촌)) 3월 29일 시험 목표!! 화목!! ETS 1000제 ... ioilol101 757 2015.03.04
109971 [스피킹] 토익스피킹 6/7급 목표로 빡시게 해봅시다!! 2명 추가 모집~! 일요일... gignd315 716 2015.03.04
109970 [회화] 일요일 1시에 같이 회화 공부하실분!! 3월 7일까지 초급 1명 더 충원... 치카치카 904 2015.03.04
109969 [스피킹] [서울/홍대] 상반기 막바지 오픽 준비!! 완전 쩌는 스터디로 한방에 끝... 오픽하이 762 2015.03.04
109968 서면-토익스터디-평일저녁 부산서면토익스터디 820 2015.03.04
109967 [기타] 함께 해요~! 소박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독서모임이랍니다. :-) [1] shinddang 916 2015.03.04
109966 [토익] 월수금 오전 4시간씩 모여서 토익 모의고사!! 3월 29일 시험 목표!!... 지친날개 942 2015.03.04
109965 [스피킹] 종로3가 오픽 스터디 모집 ASD 1360 2015.03.04
109964 강남역 토익모의고사 스터디원 1명만 빨리 구해요!! hjlee 883 2015.03.04
109963 [회화] [일요일 3시30분] 건대 근처 입트영 암기 및 회화 스터디. QkdQkd 1081 2015.03.04
109962 [회화] 6:30분에 꼭 일어나실분! 기상스터디 모집합니다. 유상민 1138 2015.03.04
109961 창원대 토익lc스터디 모집합니다 오렌지덕후 989 2015.03.04
109960 [스피킹] [신천,잠실] 토스 스터디 ㅇㅇ 910 2015.03.04
109959 [회화] [신촌] 평일 저녁 영어스터디모집 (회화및쓰기) springcooler 890 2015.03.04
109958 [회화] 매주 일요일 10 :30 건대입구, 영어회화 스터디 망고스틴 783 2015.03.04
109957 [토익] [종로]토익 모의고사 스터디모집합니다. 새우초밥 882 2015.03.03
109956 [회화] 일요일 "프레젠테이션 스터디" (간식&간단한차 ... 사진 coffee 848 2015.03.03
109955 [회화] 주말 일요일 오후 같이 영어공부 해보아요~ [1] 비비고 802 2015.03.03
109954 [스피킹] 안양 평촌/범계 (주중/주말) 오픽 (3월말 AL/IH 목표) 범계요~ 775 2015.03.03
109953 [회화] [주말/강남] Business 회화 스터디~ werwe 636 2015.03.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HSK 점수보장반 소재 배너중국어 2월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