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900점대게시판 토익 9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50 졸업생 천제 중심으로 파트별 리뷰법 공유함..

땅큐 | 조회 20394 | 추천 8
  • 2019.01.01
  • 글꼴
  • 확대
  • 축소
일단 책은 lc천제1 , rc천제3 으로 공부함. 이것도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lc는 천제1이 제일 좋은거 같고 rc는 천제3이 좋은거 같음. 천제3 풀고 리뷰하면서 독해 실력 굉장히 일취월장함.

LC의 경우는 처음에 그냥 mp3로 듣다가
고사장 소음 버전이라고 시험장환경하고 똑같이 틀어주는
mp3가 있길래 그걸 다운받아서 최대한 집에 pc 컴퓨터를 활용했음(스피커로 듣는연습하려고)
그렇게 듣다보니까 매번 이어폰꼽고 연습하는것보다
훨씬 시험장느낌이 잘 나서 긴장하는게 많이 고쳐짐.


파트 1. 이건 생략. 솔직히 이거는 시간만 재고 푸는 연습만 따로 하고 팁같은건 없는거 같음



파트 2. 딕테이션은 거이 안했고 그 우회적 답변나오고 좀 어려운 문제만 정답안되는 이유, 이 답변에 맞는 질문 생각하면서 공부하다 보니 어느새 할만함. 그리고 의문사, 주어, 동사 주의깊게 들음.

동사, 의문사 만 잘 들어도 풀 수 있는 문제가 상당히 많음. 난 이동할때 주로 파트2 많이 들었음.




파트 3. , 가장 중점적으로 했던거는 스키밍하고 문제의 답이 나올만한 부분을 미리 예측해서 전략적으로 듣는 연습을 많이함. 한승태님 적중특강 보니까 태핑?? 비스무리하게 연습 많이 했음. 문제를 많이 풀고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어느새 요령 생김.

마지막에 전체적으로 듣고 공부했음.





파트 4. 파트3과 마찬가지로 함.



파트 5. 문제 풀고 천제 해설집 보면서 오답노트 철저히 쓰고 문법 몰라서 틀린부분 문법책 한번 싹 봄. 어휘 단어장 따로 만들었음.




파트 6. 파트 5랑 비슷하게.





파트 7. 리뷰할때 문제의 정답을 지문에서 완벽히 찾는 연습 많이 함. 난 풀면서 애매했던 문제는 풀면서 체크 해놨다가 나중에 다 지우고 천천히 릴렉스한 상태로 다시 한번 풀어봄. 리뷰 꼼꼼히 하고 어휘는 내 기준에서 중요하다 생각하는것만 골라서 외움ㅋㅋ

솔직히 파트7 공부하다 보면 생전 처음보는 어휘 많이 나올텐데 그런거 안외웠음 ㅋㅋㅋ선택과 집중이 필요함. 난 그 많은 단어 외울 자신이 없었음. 대신 한번 외운 단어는 까먹지 않도록 시간 날때마다 단어장 틈틈히 봤음.

그리고 5문제 짜리 지문은 2,2,1개 로 끊어서 풀었음.




+ps 쓰고보니까 ㅁ음체로 작성한거 같네요,,, 워낙 습관이 되다보니까...보기 좀 그러셨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강조드리고 싶은말은 파트7 리뷰하실때 모르는 단어정리 확실히 하셔야합니다!! 

아는 어휘가 많아져야 확실히 보이고 들리는 것이 많아지더라구요.

선택과 집중!! 본인을 믿고 열심히 하시다보면 꼭 목표하신 점수로 졸업하실거에요 화이팅!!!★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860개(25/543페이지)
9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950 졸업생 천제 중심으로 파트별 리뷰법 공유함.. [47] 땅큐 20395 2019.01.01
10379 ■ 조성재쌤의 토익 R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첨부파일 해토지기 625 2019.01.04
10378 ■ 조성재쌤의 토익 R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무료받기 첨부파일 해토지기 539 2019.01.04
10377 토익 900 넘기는거 [1] ㅇㅇ 1538 2018.12.21
10376 천제1 괜찮을까요? [4] 호앙 841 2018.12.17
10375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이론+문풀 들어보신분 [1] 낑깡 770 2018.12.17
10374 아니 독해 기본기는 무엇을 말하는건가요? [1] 1234 654 2018.12.16
10373 토익 900점 이상 두달안에 가능한가요? [1] 나그네 1634 2018.12.12
10372 토익 900 수준 [2] 군바리 2046 2018.12.12
10371 노랭이 2019버전 1위야 벌써? [3] 마니두 963 2018.12.10
10370 한달만에 토익 900점이상 가능? [4] ㅎㅇ 1698 2018.12.10
10369 현재 토익 890인데 rc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1] hello 1028 2018.12.10
10368 11월 25일 토익에... [3] 900점 761 2018.12.06
10367 토익 졸업 [2] 요요 773 2018.12.05
10366 토익 만점은 모든 문제를 다 맞아야 하는건가요?? [1] 토익초보 1559 2018.12.01
10365 점수 예측좀요 [2] 이번시험 800 2018.11.30
10364 동영쌤 강남에서 RC 적중특강 하네여!! [3] 695 2018.11.29
10363 토익 고사장에서 어떻게? [3] 윤선생 1024 2018.11.28
10362 ■ 한승태쌤의 겨울방학 대비 최신 토익적중 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16] 해토지기 1611 2018.12.18
10361 토익 950이상 기본서 봐야할까요? [4] 하잇 2056 2018.11.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