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600점대게시판 토익 6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정체기 극복방법아시는분!! 700원해요 ㅠㅠ!

원합니다 | 조회 574 | 추천 1
  • 2019.05.10
  • 글꼴
  • 확대
  • 축소
3/31 lc 360 rc 235 595

4/14 lc 370 rc 250 620

4/28 lc 365 rc 235 600



엘씨 알씨 계속 비슷한 점수에 정체기인지 계속 오르지 않네요...

심지어 오늘점수는 떨어져서 ㅠㅠ

700점 받고싶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7,295개(5/365페이지)
6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15 토익병아리 질문드립니다 [3] 토익 463 2019.06.28
7214 15년 연속 토익만점 강사의 토익 900+점 달성 노하우! 사진 [2] 해토지기 391 2019.06.28
7213 영어 신생아 도와주세요 [6] 영어신생아 549 2019.06.18
7212 토익 정규반을 600초반이 가도 될까요ㅜㅜ [6] 조언 부탁드립니다 832 2019.06.14
7211 620->690올려야 해요. 근데 시험은 이번주 토요일입니다. [3] 수지도연빠 849 2019.06.11
7210 첫 시험점수 나왔네요 사진 [6] 달리자 1752 2019.06.07
7209 토익 공부 [3] 세나아빠 493 2019.06.06
7208 시험 안 보면 토익점수확인할 수있는 방법 없죠? [4] 중딩 586 2019.06.01
7207 RC공부좀도와주세요...ㅠ [3] 토커 535 2019.05.27
7206 토익 480에서 600까지 ㅠㅠ [3] 700졸업 ㅠ 1574 2019.05.27
7205 도와주세요 [4] 후야 353 2019.06.06
7204 6월 토익이 대박달인가요? [3] 산토리 1196 2019.06.02
7203 Rc 공부 ㅜㅜ [2] Nik 475 2019.05.26
7202 [펌] ☆드림토익☆ 한달만에 800점 넘었습니다! 사진 [9] 해토지기 1410 2019.03.14
7201 토익점수 신발사이즈 → 미친 점수상승한 SSUL ! ★ 해토지기 449 2019.06.10
7200 김진태쌤의 6월 토익RC 적중예상특강 문제집 무료받기 첨부파일 [2] 해토지기 233 2019.06.03
7199 Part 7에서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제 경험 사진 [1] 700을 위하여 1115 2019.05.23
7198 510->645 단기 성장 경험기... 사진 [1] 멍한 1295 2019.05.23
7197 남은 시간 50일 / 현재 600 → 목표 700점 달성 하려면 [1] 100 815 2019.05.21
7196 토익 700을넘기고 싶어요...ㅠ [1] 토익700 882 2019.05.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