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600점대게시판 토익 6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7,286개(362/365페이지)
6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 고민입니다. [1] 고민마왕 1320 2009.03.19
65 드뎌 600넘었따 [2] 드뎌 2015 2009.03.19
64 토익 고수분들께 질문합니다 [2] 궁금 1391 2009.03.19
63 할수있을까요?? [2] 꼬마바라기 1426 2009.03.19
62 엘씨 공부요 [3] 하수 1909 2009.03.18
61 토익스타트 몇 번씩 보시나요 [2] 초보타파 2491 2009.03.17
60 rc에 관해서 알려주세요 [2] ㅎㅎㅎㅎ 1584 2009.03.17
59 드뎌 650..ㅠㅠ [1] 500대서 2022 2009.03.16
58 600점대의 고민... [1] 철인28호 2374 2009.03.16
57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 zero 1685 2009.03.15
56 처음시험 620점 [3] 절벽 2422 2009.03.15
55 조언부탁드려요~;; [1] 토익초보 1354 2009.03.15
54 여러분 힘내세요!! 저 이번에 700넘었어요! 560->740 [2] 11 3091 2009.03.15
53 2주만에 600→700 올리고싶어요!ㅠㅠ [2] sweety 3393 2009.03.15
52 50점 올랐네요 ; [1] ddddd 1844 2009.03.15
51 아 미치겠네요././ [1] 욕나와 1693 2009.03.15
50 2월결과 [4] 2월점수인증 1851 2009.03.15
49 도와주세요...토익점수 올리는 법좀 [1] 도와주삼 1848 2009.03.14
48 이번달은 600대 ㅋㅋ [1] ㄱㄱ 1794 2009.03.14
47 2월토익 690 [1] 아 짜증 2575 2009.03.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