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반말자유게시판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공간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토익 처음 해보는데여...

Dddddddddd | 조회 922 | 추천 4
  • 2019.07.08
  • 글꼴
  • 확대
  • 축소
학교에선 영어강의가 스피킹만 해서 그냥 이런 빠른 리딩은 수능치고 8개월만에 잡은 거거든요...........

제가 그냥 토익 1000제 RC 3 샀는데

이제 두번째 풀었는데 20개 틀렸어요.................

근데 뒤에선 별로 안틀리고 파트5에서10개 6에서 10개틀렸는데

또 글 여러개한번에 보는 문제에서는 안틀려요....

첫번째는 11개틀렸는데 이것도 파트 5에서6개..

나머지는 또 글 하나씩만있는거에서 듬성듬성...

듣기는 아직 실전으로 안풀어보긴했지만 호주발음이 잘 안들려요.......

저 8월 초까지 950 가능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기라도 5개로 줄일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ㅜ
1000제2_겨울방학1차
5,659개(3/283페이지)
반말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19 영어를 한다는 것의 기준 (반말사용) [3] ㅋㅋㅋ 894 2019.08.14
>> 토익 처음 해보는데여... [3] Dddddddddd 923 2019.07.08
5617 토익 개초보 조언좀... [5] 토린이 1135 2019.06.26
5616 토익 800~900 되고 싶은데 교재 추천좀. 사진 [4] 800넘어보자 1128 2019.06.09
5615 6월 15일 토익시험시간 정확하게 알려줘,, [3] 애두라 927 2019.06.02
5614 외항사 승무원 준비중인데여!! [8] 뜽무원 1802 2019.05.24
5613 토익시험일정, 토익시험시간 어케 확인해? [3] 고라파덕 962 2019.05.02
5612 토익독학으로 공부하려고하는데 좋은방법 있어? [3] 여시 1221 2019.05.01
5611 그 뉴스 covers vs coverage [1] 비싼 폰케이스 948 2019.04.29
5610 해커스1000제2 lc [4] ㅣㅣ 1150 2019.04.04
5609 혹시 토익 LC 입문반 한나쌤 부교재 딕테이션 듣기 자료 어디서 찾아요 ... [1] ㅠㅠ 853 2019.04.02
5608 토익 한개당 -5점이라 생각하면됨? [3] ㅇㅇ 1932 2019.04.01
5607 3.16 시험 LC -10개 [2] ㅇㄴㅇㄹ 729 2019.03.25
5606 LC 쉐도잉 자료 구할수있나유 [2] 막귀 ㅠㅠ 1093 2019.03.22
5605 RC 고수님들께 질문입니다 [2] 왕자님 695 2019.03.16
5604 토익~토플 경험자ㅠ [3] D 733 2019.03.06
5603 증명사진관련 [1] 토익러 1229 2019.02.25
5602 불면증 극복 ㅠㅠㅠ [2] 불면증 819 2019.02.19
5601 아니 답을 어떻게 적어오는거여?? [6] 34 1419 2019.01.27
5600 4년만에 토익본 후기 [1] 토익할배 1394 2019.01.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