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반말자유게시판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공간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안녕하세요, 토익 관련 상담부탁드립니다.

예비고3토이커 | 조회 1312 | 추천 3
  • 2017.01.01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현재 이제 예비고3 올라가고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사정상 유학을 갈꺼라 토익을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모의고사는 절대평가 기준 4등급(68점..) 정도 나오고요,,
영어공부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해커스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솔직히 영어 잘 하지는 못해서 목표점수 700점대 초반~800점대 초반정도 잡았거든요..

그래서 인강을 550+ 를 들어야 할지 750+ 를 들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런데 또, 공부하겠다는 앞선 의욕에 해커스 교재를 그냥 사버렸는데요 그게 신토익 기본서? 입니다. 
흔히 빨갱이, 파랭이로 많이 부르시더라구요...
근데 그 교재는 850+ 강좌들부터 이 교재를 하고 550+는 스타트교재, 750+는 중급교재 이렇게 커리큘럼이 있는데

솔직히 저는 중급으로 700점대 비비고 싶은데 부모님꼐 또 중급 책 사달라고 조르기가 너무 죄송해서요....

그냥 울며 겨자먹기로 파랭이 빨갱이로 550+ 강좌 들어도 상관없나요?? 인강 강좌랑 교재 내용이랑 다르겠죠???
아니면 조금 무리해서라도 파랭이 빨갱이로 850+ 강좌 들어볼까요??

그리고, 노랭이 단어책 사는거는 필수인거죠??? 아무래도 고교 수험생이다보니 수능공부 어휘랑 토익 어휘랑 많이 다르더라구요ㄷㄷ
필요할 것 같긴 한데...


토이커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토익은 꼭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5,663개(9/284페이지)
반말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03 미쳐버리겠네요 [8] ㅇㅇ 1791 2017.04.15
5502 토익 빨갱이 리스닝 난이도좀요.. [6] 토익걸스 3829 2017.04.26
5501 첫 토익인데 [3] 와! 1515 2017.04.11
5500 3월 26일거 개망한줄 알았는데 850 실화냐? [2] 이거실회냐 1908 2017.04.11
5499 신토익 처음처봐서 감이없는데 3.26일 LC 점수 예상좀 부탁드려요 [1] 궁금! 1543 2017.03.28
5498 오픽IM3맞으면 최다빈누나랑 사귈 수 있나요? [3] 최다빈동생 2091 2017.03.04
5497 걍 치니까 840나오는데 [6] ㄱㄱㄱ 2287 2017.03.01
5496 무료강의 [3] 1887 2017.02.12
5495 저 독해가 진짜 고민이네요 [3] ㅇㅇ 2037 2017.02.08
5494 465/430 어느정도인가요 각각 [4] 으앙 2752 2017.01.24
5493 토익 빨갱이 듣기 마스터하면 lc 만점 받을수 있나요? [3] 토익 2363 2017.01.24
5492 이거 해석줌 ㅠㅠ [1] 1123 2155 2017.01.23
5491 팟5 remain다음에 [2] 2542 2017.01.22
5490 토익 사전예약 인증번호 왜 안옴?? [2] fkdkk 1941 2017.01.21
5489 대구 사시는 분들 있음? [4] 라이오 1831 2017.01.17
5488 도와주세요.. [2] 흔한마고생 1404 2017.01.16
5487 야 1/8토익 [3] 존댓말 1716 2017.01.10
5486 나의 토익점수는? [3] 한힘 1639 2017.01.08
5485 오늘 토익 보는 분들 다들 화이팅~! [1] 나야 1388 2017.01.08
5484 해커스 토익 reading 진단고사 해설강의 어딨어요 [1] ㅇㅇㅇ 4304 2017.01.0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유수진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