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반말자유게시판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공간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644개(10/283페이지)
반말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64 예비등록!!!!!!!!!!!이게 뭔가영!!!! [2] 메론 1340 2016.11.02
5463 다들 예비등록함?? [2] 1063 2016.11.02
5462 강북 사는 10월 토익커들 ㄱㄱ [5] 꿀팁공유 1391 2016.10.24
5461 이번 토익은 900 꼭 넘길건데 지금 시점에 해야하는 거 추천 좀 들이대... [3] 목표900 1306 2016.10.21
5460 대구 사는 사람 토익시험 전에 꿀팁 공유함 [4] 꼬우 1299 2016.10.19
5459 문제집 뭐풀지?? [2] 유라 1251 2016.10.19
5458 토익 만점이 목표인 사람들은 이유가 뭐야? [8] 궁금 1620 2016.09.29
5457 해커스 리딩 무료강의 문제 해설 [2] 정지예 1080 2016.09.29
5456 과제하는데 도움좀 부탁드려용 ㅠ.ㅠ [1] 만듀 1267 2016.09.21
5455 어찌할까 [2] ㅇㅇ 1424 2016.09.19
5454 호주 유학생이 보는 호주 성우 [2] Ygr 2555 2016.09.12
5453 750만 있음 되는데 현재 580 죽어라 해도ㅠ왜 안되지 ㅠㅠ [1] 토포자 1387 2016.11.02
5452 토익 교재 및 인강 질문입니다 [1] kok085 1136 2016.10.11
5451 교재구입이요 [1] ㅎㅇㅎㅇ 1152 2016.10.10
5450 토익 처음 시작하는데요 [2] 토익토익 1125 2016.10.06
5449 토익 930 vs. 980 실력차이 궁금 [3] 하이팅 1676 2016.10.04
5448 내가 여기 다시올줄은 꿈에도 몰랐다 [5] 1781 2016.10.02
5447 Lc80 Rc90이면 850가능하냐 [1] 123 1618 2016.09.10
5446 토익 초보 공부방법 [3] 바람 2275 2016.08.24
5445 해커스토익실전1000제 1 - Part 7 해설이 없어? [2] cc 2763 2016.08.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