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고사장에서 생긴 일 고사장에서 생긴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청주 율량중 고사장 ㅎㅅㅎ

웃고있는에이드 | 조회 89 | 추천 0
  • 글꼴
  • 확대
  • 축소


항상 토익시험은 율량중 고사장에서 치뤘는데
듣기평가때 오류발생한적도 없고 환경 꽤 괜찮음 !!

근데 조금 의아한건 사실 의무는 아니지만
보통 시계를 앞이나 보이는 곳에 배치해줬었던것 같은데
다른 수험자가 오늘 혹시 시계 앞에 놔주실 수 있냐 물으니
감독관이 앞에 세워두기 어렵기도 하고 학교기물인데 자꾸 파손되어서 학교에서 세우지 말자고 정했다 하시는거 !!

나는 늘 손목시계 착용하는 편이라 크게 상관 없었는데
결국 대략 3-5명 정도 수험자들이 시계 볼 수 있믄 자리로 변경했음 ..

사실 필요하면 본인이 챙겨가는게 맞는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한편으론 오늘 시험보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으니 망정이지 만약 교실이 꽉 차있는 상황이었다면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많았을듯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1,549개(1/52페이지)
고사장에서 생긴 일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6] 해토지기 6630
공지 매일밤★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10] 해토지기 2213
공지 토익 고사장 어땠나요? [5] 해토지기 40360
1546 여름에는 LC때 인간적으로 에어컨 켭시다 [1] 너무더움 38
1545 수원동성중 토익 본 사람들 [1] 힘들어토익 82
1544 아니 스피커 음질 실화? [2] 웃고있는전가복 251
1543 서울 강서구 성재중 [1] 웃고있는통파육 211
1542 24.4.27 토익 후기(대전 만년중) 사진 [1] 웃고있는굴짬뽕 130
1541 성사중학교 후기 [2] 발랄한호박고구마 92
1540 4.27 토익 후기 [1] 발랄한호박고구마 108
1539 풍문고 좋아요 [2] 웃고있는국밥 103
1538 서울 동작구 대방중 고사장 후기 [2] 어이없는김말이 124
1537 고요한 적막하다 [1] 웃고있는냉짬뽕 74
1536 구로중 음향 좋음 [1] 웃고있는사천짜장 95
1535 구로중 냄새 좋아서 편-안 [2] ㅇㅇ 101
1534 경기대 예지관 (카세트) 후기 [1] 웃고있는어린이 85
1533 하단중학교 후기 [1] 웃고있는낙지 68
1532 엘씨풀때는 엘씨에 집중잘해야겠어요 [1] 웃고있는깐쇼새우 92
1531 10년만의 토익 ㅠㅠ [2] ㅠㅠ 80
1530 경북기계공고 [1] 웃고있는파스타 81
1529 문곡고 고사장 후기입니다. [1] 웃고있는신생아 99
>> 청주 율량중 고사장 ㅎㅅㅎ 사진 [1] 웃고있는에이드 89
1527 주변운도 큰 영행을 받네요 [3] 웃고있는유린기 103
1526 수원고사장 [1] 웃고있는콜라 91
1525 고려대 세종캠 [2] 웃고있는어향가지 87
1524 직장인 토익 [2] 웃고있는사이다 82
1523 기대됩니다 [1] 흥미로운도토리 69
1522 토익 졸업하고 싶어요? [2] 웃고있는곰돌이 103
1521 분당고 고사장 후기 [2] 웃고있는펭귄 108
1520 고산중 후기 [1] 웃고있는푸바오 96
1519 전주 오송중 [1] 웃고있는달고나 106
1518 전주 전일중 [1] 웃고있는잡채밥 98
1517 태릉중 후기 [1] 웃고있는시금치 1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문제, 토익L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무료강의,토익문제pdf, 토익무료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