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나의토익수기 토익공부를 하며 터득한 나만의 학습 비법을 소개하는 게시판입니다.

8월 토익 점수보장반_8/4마감

한달점수보장반 수강 2주만에 880->955 달성 !!

RC | 조회 1319 | 추천 34
  • 2018.05.17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점수가 만료되어서 해커스를 다시 찾았었는데

실전반을 갈까 고민하다가 신토익은 처음이기도 하고 문법을 다 까먹은 상태라

다시 기초부터 쌓자하고 정규반을 등록했어요!


RC 이상길선생님


매번 수업 시작때 보여주시는 예시문제 보고 바로 답을 못고르는 저를 보면서 한숨쉬곤 했는데ㅋㅋㅋㅋㅋ

필기노트 복습 꾸준히하고, 스터디 통해서 부교재도 꾸준히 풀고, 노랭이도 2번 돌리고

다의어랑 패러프레이징 자료도 꾸준히 외우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특히 애증?...ㅎㅎ의 토접전은 막판에 제대로 외웠던게 RC 시간 줄이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아용!!!


한달완성반이라서 독해까지 다뤄주는 줄 알았는데 없어서 처음엔 당황했지만

토요일마다 독해특강 열어주시고 스터디에서 풀라고 했던 777 문제집이 많이 도움되었던것 같아요!!!!

 

그 문제집은 보통 1-3개 틀렸었는데 주말마다 여는 모의고사나, 빡센특강에서도 독해를 너무 많이 틀려서

실제 시험보다 난이도가 많이 쉬운책인가보다 했는데 실제 시험에서 독해도 2개 틀린거 보면 딱 시험난이도 인것 같아요!! (28일 시험이 쉬웠다고들 하지만요ㅠㅠ)


저는 항상 어휘력부족이 문제였고 문법도 휘발성이 정말 강해서 고민이었는데 (보통 RC는 410-420 이었어요)

이번 시험에서 파트5 -2, 파트6 -2, 파트7 -2개로 480이라는 제 토익 역사상 최고의 RC 점수를 받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LC 김진영선생님


LC 수업시간 정말 재미있어서 좋았어요ㅠㅠ 쌤 유머코드 정말 제스타일....!!!!

파트별로 정말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헀어요!!!! 나눠주시는 핸드아웃이 진짜 보물급 자료 인것 같아요!

사실 숙제를 거의 못해서 면목이 없지만.... 수업시간때 만큼은 집중하려고 노력했어요!!!

해주시는 얘기들마다 빵빵터졌고 또 같은 색깔 옷입으면 핫팩도 주시고!!

 

드롭박스로 필기노트도 다 올려주시고, 공부 이외에도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고(맛집정보도 항상 필기했어요ㅋㅋㅋㅋ)

특히 마지막 수업시간때는 어떤 얘기 해주실 때 였는지 아니면 토익 말고도 다른 이유로도 연락하라고 얘기하실 때였는지 몰라도

여튼 갑자기 감수성 터져서 혼자 울컥했던게 생각나네요ㅠㅠㅠㅠ참 감사했어요!


그리고 28일 시험때 가채점으로는 파트2 2개 틀린게 전부여서 만점을 기대했는데

마킹실수가 있었는지 저도 모르게 오답을 고른게 있었나봐요ㅠㅠ 개인적으로 아쉬워요ㅠㅠ

하지만 충분히 높은 점수이기에 만족하려합니다! 감사해요!!!!


사실 높은 점수도 필요없고 보통 850만 넘으면 회사 지원자격이 되는터라

토익에 1월 한달을 투자한게 시간낭비가 될까바 걱정했는데

예전 토익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얻고나니

18년 첫 시작이 정말 좋아서 올해는 취업할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기운을 얻고갑니다 정말 감사해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495개(2/84페이지)
나의토익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65 90일 720->845 사진 [2] dblee 1286 2018.06.28
2464 공짜로 토익점수 올리고 최신노트북도 받았습니다. 사진 [7] 까르무 82816 2018.06.25
2463 700점에서 900점 으로 올린 방법 [1] 해병22 1931 2018.06.09
2462 토익 적중 예상 특강으로 925 달성! [1] 해커스덕후 1052 2018.06.08
2461 한달만에 905점!! [2] 우다다다다 1430 2018.06.07
2460 독학 640 → 930 3개월 후기와 독학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부추천 &... [5] 2341234 4310 2018.06.07
2459 애기엄마 2주 공부후 755점 만들기 사진 [3] 2034 2018.06.07
2458 토익 후기 및 나름의 방법?공유합니다!(2주만에 130점 상승) 사진 [1] 뚜루뚜 1943 2018.05.25
2457 구토익 550->930, 신토익 970으로 토익 은퇴합니다ㅠㅠ (+... 사진 [3] 수면예정 3346 2018.05.24
>> 한달점수보장반 수강 2주만에 880->955 달성 ... [4] RC 1320 2018.05.17
2455 다시 작성해서 올리는 만점자의 독학 공부방법..프롤로그 사진 [6] Giuseppina 2242 2018.05.17
2454 첫 신토익 940점 맞았어요!! +소소한 팁 사진 [3] 까리한스라소니 2240 2018.05.16
2453 두달만에 토익 만점으로 졸업한 후기입니다 (사진 有) 사진 [15] 토익졸업이닷 4070 2018.05.04
2452 정확히 34일동안 매일 LC 풀고 475점 맞았습니다! 사진 [9] 토익스근하네 3276 2018.04.24
2451 토익 915 ->955 수기 올립니다. 실전서 꼭 보세요 ... 사진 [10] 하핫 2248 2018.04.09
2450 1000제 한회씩 풀면서 토익 910점으로 졸업했어요 :) [6] 얏호 1910 2018.04.09
2449 1000제로 독학해서 950 찍었습니다! (인증샷 有) 사진 [11] 월요일조아 4608 2018.04.09
2448 토익 실전서 끝판왕이라 불리는 천제 시리즈 후기 [6] 에이 1600 2018.04.06
2447 심심하니까 영알못도 900점 넘길 수 있는 법 알려드릴게요 [3] jj 4812 2018.03.30
2446 직장인 8백수기 사진 [2] 밀란 2828 2018.03.27
2445 30일 토익 공부 950점 실화 수기 사진 [2] 새내기토익er 3413 2018.03.23
2444 토익 990 텝스 930의 리스닝 팁 [3] DanielC 3037 2018.03.13
2443 나만의 고득점 방법! [1] 가나다 1255 2018.03.06
2442 2/11 토익 960 후기입니다! [2] 토익커 1969 2018.03.01
2441 675점에서 3년쉬고 6주만에 950점 후기 사진 [2] 특급젓가락 3769 2018.02.28
2440 [시간 없는 직장 토린이]지하철 Daily 30분 학습법 (180 점↑)... 사진 [2] 직장토린이 2166 2018.02.16
2439 한달만에 600점에서 935 후기 [5] 오지는돈까스 4970 2018.02.13
2438 천제 1로 875점 받은 후기  [5] 쿠바 2971 2018.01.13
2437 토익 실전서 해커스  천제 1 시험전에 이렇게 봤습니다. [27] 공주운 4357 2018.01.31
2436 900점 골인하고 토익졸업합니다! 토익 실전 문제집 추천 공유요! [18] 배고프다 5653 2018.01.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