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토익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채점서비스 이용 시 입력했던 정보를 적어주세요
이름*
핸드폰번호* - - 인증번호요청
인증번호* 확인하기
이메일* @

이메일로 성적 캡쳐본 발송 시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내용
제목 : 토익 응시료 지급이벤트 참여 / 내용 : 1. 이름 2. 토익성적, 채점서비스 점수 캡쳐본)

성적표 사용 동의 안내

성적표 정보는(사진 제외) 해커스 사이트나 페이스북 업로드 등
다양한 형태로 해커스영어의 홍보에 사용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가. 본인 확인 및 이벤트 참여/당첨 확인
나. 이벤트 진행과정에서의 문의사항 응대 및 안내사항 발송
다. 이벤트 상품 제공
라. 해커스영어와 제휴사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 정보 및 각종 할인 쿠폰 등 광고성 정보의 제공을 위한 목적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해커스패스 / 해커스잡/ 해커스유학 /해커스편입 /위더스교육/해커스중국어 / 해커스톡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필수항목 :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이용자의 해지나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까지
4. 참여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이벤트 참여 및 상품 발송이 제한됩니다.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135,973개(659/6799페이지)
점수예상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2813 꿀빵님백분율부탁해용 [1] 930 694 2014.06.16
122812 RC 초고수님들 좀 도와주십쇼 도움을 진심으로 급구합니다!!! [3] 최선을 다하자!!! 693 2014.06.16
122811 꿀방님 백분율 분석 부탁드립니다. [3] 김PD 817 2014.06.15
122810 백분율 부탁드립니다 ㅠㅠ [1] 뿌뿌뿌뿌잉 667 2014.06.15
122809 5월 25일 시험 백분율 분석 부탁드립니다! [3] seiro 799 2014.06.15
122808 420 385의 점수백분율분석좀 [1] 몰이모 665 2014.06.15
122807 5월25일 백분율 분석 부탁드려요 815 [1] ㅉㅇ 447 2014.06.15
122806 몇개 틀렸는지좀 알려주세요(855) [1] ㄹㅈㄷㄷ 894 2014.06.15
122805 5.25 시험 몇개틀렸는지 좀 봐주세요ㅜㅜ [1] bbbana 926 2014.06.15
122804 5.25 토익 855 백분율 분석좀 부탁드립니다. [1] 백분율 부탁드립니다 1080 2014.06.15
122803 5월25일 백분율부탁드립니다! [1] 기여드 401 2014.06.15
122802 백분율 부탁드려여 [1] 미소 423 2014.06.15
122801 5/25 토익 분석 부탁드립니다 [1] 부탁드려요 605 2014.06.15
122800 백분율 부탁드릴께요~ [1] 백분율부탁! 558 2014.06.15
122799 5/25 백분율 좀요 [1] 쑴형 887 2014.06.14
122798 꿀빵님~~!! 저 몇개 틀렷는지 알수 있을까요? [2] 다보인다 1089 2014.06.14
122797 백분율 분석부탁려요. 5.25 [1] 아틸라짱! 476 2014.06.14
122796 아틸라님 감사해요~! [2] 아틸라감사해요 823 2014.06.14
122795 직장인입니다 백분율뷰탁드릴게요 ㅎ [1] 위티러버 433 2014.06.14
122794 제점수는요 백분율? [2] 알고싶소 434 2014.06.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