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토익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채점서비스 이용 시 입력했던 정보를 적어주세요
이름*
핸드폰번호* - - 인증번호요청
인증번호* 확인하기
이메일* @

이메일로 성적 캡쳐본 발송 시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내용
제목 : 토익 응시료 지급이벤트 참여 / 내용 : 1. 이름 2. 토익성적, 채점서비스 점수 캡쳐본)

성적표 사용 동의 안내

성적표 정보는(사진 제외) 해커스 사이트나 페이스북 업로드 등
다양한 형태로 해커스영어의 홍보에 사용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가. 본인 확인 및 이벤트 참여/당첨 확인
나. 이벤트 진행과정에서의 문의사항 응대 및 안내사항 발송
다. 이벤트 상품 제공
라. 해커스영어와 제휴사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 정보 및 각종 할인 쿠폰 등 광고성 정보의 제공을 위한 목적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해커스패스 / 해커스잡/ 해커스유학 /해커스편입 /위더스교육/해커스중국어 / 해커스톡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필수항목 :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이용자의 해지나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까지
4. 참여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이벤트 참여 및 상품 발송이 제한됩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lc 89 rc 93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ㅠㅠ(상세 O)

리아 | 조회 300 | 추천 0
  • 2009.02.27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1 = -1


파트 2 = -1


파트 3 = -5


파트 4 = -4


 


파트 5 = -4


파트 6 = -0


파트 7 = -3


 


쪽박달 무서워요 ㅠㅠ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136,015개(3780/5441페이지)
점수예상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540 90~88/82~80 800만넘기면되는데 ㅠ_ㅠ [3] 800 234 2008.05.27
41539 ★lc: 85 rc: 86 ★800점가능할까요? (세부사항있어요.) [1] jin 310 2008.05.27
41538 part 1 3개 틀리고 86 / 80. 750 될까요? ㅜㅜ [1] ㅜㅜ 244 2008.05.27
41537 엘씨 93, 알씨 91 이면 900넘기 힘들까요? 알려주세요~ [3] 알려주세효 304 2008.05.27
41536 96 - 86 도사님들 굽신굽신 [2] 잇힝 141 2008.05.27
41535 lc 81,rc 73...700가능할까요?ㅜ [1] 700ㅜㅜ 284 2008.05.27
41534 맘이 급해요ㅠㅠ LC 76/ RC 82정도면 몇점인가요? [1] 화이팅 136 2008.05.27
41533 점수예상점~~~~90/94 상세사항. [3] 1234 183 2008.05.27
41532 제발 775만 넘겼으면 합니다. [1] 주니 300 2008.05.27
41531 점수좀 계산해주셔요 lc 88 rc 83 jjinus1023 108 2008.05.27
41530 LC 88 RC 87 은 얼마나 나올까요? ^-^; [1] 헤헷~V 125 2008.05.27
41529 lc 86 / rc 84 예상점수 부탁요!! [2] 허그덩 188 2008.05.27
41528 점수 부탁드립니다. (상세) [1] 아따....힘드네 77 2008.05.27
41527 왜 다들 LC가 좋나요? --;; [4] 궁금 405 2008.05.27
41526 LC88, RC90 상세있어요, 제발! [4] ㅜ ㅜ 175 2008.05.27
41525 근데 답적어 올시간이 남긴 남던가요?? [5] 헐이런 269 2008.05.27
41524 내일 회사가야하니 쿨쿨하러갑니다. 점수맞추기 123 2008.05.27
41523 상대적으로 팟2 많이 맞추면 점수 높나요..... [4] ㅋㅋㅋㅋ 402 2008.05.27
41522 LC 83 // RC 88 (상세有) [2] ,,,, 215 2008.05.27
41521 이번달은 평달일까요 ㅠㅠ rc에 관해서 질문잇어요 [5] 00 382 2008.05.27
41520 81 / 88 부탁드릴게용~^^ [3] 뭥미~ 202 2008.05.27
41519 LC 89 RC 78(상세포함) [3] ㅠㅠ 199 2008.05.27
41518 예상점수좀가르쳐주세요^^ [4] 와우토익 187 2008.05.27
41517 lc 95~96 rc 85 상세있어요 예상점수 부탁드려요 [1] 00 202 2008.05.27
41516 lc +82/rc +82 [1] 제발요~ 247 2008.05.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