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토지기
|
조회 846
| 추천 1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 이**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영어 자체가 노베이스 였던 305 -> 780 총 4개월 현강 후기
안녕하세요! 작년 7,8월 올해 1,2월 총 4개월간 현강 수강생이었던 이태윤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 기억나실진 모르겠지만 복도에서 종종 인사드렸던 기억이 나네요. 저한테는 바로 어제 있었던 추억 같은 기분이고, 의미 있는 시간이기에 늦게나마 수강 후기를 올립니다.
저는 학창 시절 공부가 아닌 전문 야구선수를 진로로 선택하여 운동부 생활 때문에 공부와는 거리가 매우 멀었습니다. 영어에서 아는 것이라고는 8품사와 단어 몇 개 정도, 그리고 중학교 듣기평가 수준의 실력 정도였습니다. 이제는 운동을 우선순위에서 미뤄두고 생활하던 중 카투사라는 목표가 생겼고, 한 번쯤은 도전해 보고 싶었던 토익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7월에 본격적으로 토익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해커스를 찾았습니다. 저에게 해커스란 토익의 시작이기도 했지만, 본격적인 공부의 시작이라는 이유로 더욱 애틋했기에 작년 기억까지 꺼내어 후기를 올려봅니다.
<드림토익 왕기초종합반>
LC 재키 선생님
재키 쌤의 큰 목소리와 딕션은 수업에 집중이 저절로 됩니다. 처음에 LC를 어떻게 어디서부터 접근해야 할지 1도 몰랐는데, 파트별 유형, 꿀팁, 공부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쌤이 하라는 대로 하면 어느새부턴가 기본기가 잡히고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쉐도잉과, 파트2를 쉽게 풀 수 있는 스킬, 그리고 파트3,4에 스키밍 등의 훈련은 정말 알찼고, 수업마다 주시는 핸드아웃 자료까지 암기하기 정말 편하고 깔끔했습니다.
가끔 복도를 지나며 인사드릴 때 파이팅 해주시는 거 감사했어요...!
RC 정수진 선생님
RC 또한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문제를 보면 영어가 아닌 그냥 그림이나 다름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정수진 쌤과 함께라면 달랐습니다. 문법, 어휘, 단어, 파트별 풀이 방법 같은 기본적인 것부터 빠르지만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RC 접근에 대한 답답함이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또 마찬가지로 나가는 핸드아웃 자료가 암기하기 편하고 깔끔했습니다.
왕기초반은 수업 후 스터디를 포함해 혼자서도 공부를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왕기초반은 다음 레벨의 강의를 수강하기 전에 꼭 거쳐가야 하는 계단이었던 것 같습니다.
<끝장토익 기본종합반>
LC 임세훈 선생님
우연히 복도에서 자주 마주칠 때마다 그 남자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핵심은 아마 ‘과감하게 들리는 대로’ 인 것 같습니다. 수업을 안 받아보면 모르는 비법이지요. 임세훈쌤 강의를 듣고 LC가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 음악을 틀어주셔 refresh되어 즐겁게 수업을 시작합니다. 수업은 정말 말 그대로 들리는 대로 과감하게 세훈 쌤이 하라는 대로 하면 어느샌가부터 들리더라구요?
역시 집에서 가훈, 학교에서 교훈 토익은 임세훈
RC 김혜미 선생님
문법에 정말 자신도 없고 감도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주시는 문법, 짝꿍표현 등을 암기하는 방법과 꿀팁 등으로 문법 문제를 이런 식으로 풀어야 하는구나라는 감을 점점 잡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 암기 핸드아웃 자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딜 가도 못 받을 자료이기에 가방에 계속 넣어놓고 지하철 버스에서 종종 보며 암기할 수 있는 점 너무 좋았습니다.
스터디를 할 때 선생님들께서 들어오셔 질문받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스터디 또한 너무 만족했습니다.
<빡센토익 중급종합반>
RC 주대명 선생님
처음에 중급반을 재수강하는데 조금 고민이 많았는데 주대명쌤 께서 용기를 주신 덕분에 저도 용기를 갖고, 더 달라진 마음으로 수강할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은 먼저 진도를 나가고 수업 끝나기 5~10분전에 전날에 배웠던 수업과 단어를 복습합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목소리와 담백한 수업은 정말 머릿속에 쏙쏙 박힙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주시는 실전과 비슷한 레벨의 모의고사 핸드아웃은 실전 감각을 익히기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 스터디 시간에 항상 오셔서 관리를 해주시는데 스터디 조원, 선생님과 많은 질문과 상호작용을 하면서 모르는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이 정말 재밌었고, 실력도 많이 향상되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토익의 대명사입니다. 토익 선생님으로서 그리고 사람으로서도 많이 배워가는 기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LC 태미태 선생님
단어 정리와 빈출 표현 등을 수업 시간에 완벽히 정리해 주시고, 문제를 풀고 모르거나 헷갈리는 문제는 그 자리에 바로 리뷰해 주시며 전체적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LC 실력이 더욱더 탄탄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스터디를 할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들 꼭 스터디는 필수로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리 싶습니다. 스터디 조원들과 상호작용하면서 제 성격도 긍정적으로 바뀐 것 같고 그에 따라 실력도 많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작년부터 총 4달간 해커스를 수강하며 많은 것을 느끼고 갑니다.
제가 매우 높은 점수를 달성한 것은 결코 아니지만 토익을 하는 것은 저한테는 큰 도전이었습니다. 살면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고 결과를 떠나서 매번 공부가 지루하기 일쑤였는데, 해커스에서 영어를 배우며 빨리 학원을 가서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해커스를 다닌 기간은 인생에서 공부를 제일 많이 그리고 열심히 해봤던 것 같습니다. 목표 점수를 도달했지만 더 높은 점수를 받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도 하네요.
선생님들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해커스를 다니면서 저의 또 다른 면을 볼 수 있었고 장점, 단점 등 토익뿐 아니라 인간으로서 저를 다시 돌아보게 된 기간이었던 것 같네요. 나중에 더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학원에 다시 등록한다면 다시 웃으면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토익은 해커스!!
토익 실전대비! 고사장소음/단어암기 MP3+강의 무료! 바로가기
댓글 4개
추천 1개
21,699개(1/7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