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문제 Q&A 어려운 토익 문제를 묻거나 함께 풀어보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 파랭이 p.216 10번 문제 질문입니다

매콤한뿅뿅 | 조회 176 | 추천 0
  • 2019.04.19
  • 글꼴
  • 확대
  • 축소
Next week's workshop / will focus on /       to be an effective and trustworthy reader / in the corporate world.

(A) which  (B) how  (C) what  (D) that

정답이 (B) how 던데 (C) what 이랑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A)는 선행사가 없으므로 오답이고, (D)는 전치사 뒤에 쓸 수 없어서 오답인건 알겠는데

how는 뒤에 완전한 문장, what은 뒤에 불완전한 문장이 오는건 익히 알고있고...

how는 부사개념이고, what은 명사개념인 것도 알겠는데

혹시 저 to ~ reader가 to부정사를 명사처럼 쓴 완벽한 문장이어서 정답이 how가 되는건가요??

to부정사 개념도 약하고, 의문사 개념도 약한지라 많이 헷갈리네요;;

다른분이 비슷한 질문글 올린것도 봤는데 개념이 잘 잡히지 않아서 질문올립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문제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892 문장구조 분석 도와주세요ㅠㅠ [4] 9급영어 208 2019.04.21
46891 행님들 도와주세요 사진 [2] 토익 148 2019.04.21
46890 [문법] 가정법문제 [1] tony 406 2019.04.21
46889 These 와 those 문제 관련 질문있어요 [7] 토린이 229 2019.04.21
46888 [독해] 수동태 목적어 질문드려요 [2] 음냐냐 229 2019.04.21
46887 [문법] 토익 고수님 이문제 풀이좀 부탁드려요 ㅠㅠ 사진 [3] 김민우 233 2019.04.21
46886 시제고수님들 사진 [3] 없음 177 2019.04.20
46885 의문형용사 문제 알려주삼요 [3] egg려주3 201 2019.04.20
46884 [문법] 오늘 Rc 3번 문제~!! [3] 오늘의토익 230 2019.04.20
46883 [문법] 토익 문제풀이좀 해주세요 ㅠㅠ 사진 [2] 김민우 195 2019.04.19
>> [문법] 해커스 파랭이 p.216 10번 문제 질문입니다 [3] 매콤한뿅뿅 177 2019.04.19
46881 [문법] 데일리 RC 3번 사진 [2] 꾸루꾸 248 2019.04.19
46880 [문법] 데일리 RC 2번문제요 [1] ㅇㅇ 188 2019.04.19
46879 [어휘] 어휘문제 질문드립니다. [2] tony 206 2019.04.19
46878 [어휘] 어휘 질문 드려요 [2] tony 178 2019.04.19
46877 [문법] 문법질문 [1] tony kim 203 2019.04.19
46876 [문법] 토익 문제 몇 가지 질문드려요 고수님들 봐주세요 [2] 김씨 150 2019.04.18
46875 [독해]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217 page 188번 문제 문의드려요 [2] KIM NA 303 2019.04.18
46874 [듣기] 팟2 질문 좀요 [3] 990 261 2019.04.18
46873 [문법] 영어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4] 조영재 279 2019.04.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