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제 토익처럼 연습하려는데.. 천제1

근데 | 조회 455 | 추천 0
  • 2022.01.27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1 좋나요??
다들 해커스 문제집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왜져?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054 답안 어떻게 적어들 오시나요 [3] ㅇㅇ 572 2022.01.27
192053 점수예상이요ㅜ [7] ㅇㅇㅇ 599 2022.01.27
192052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어떻게할지 고민이 많은 사람입니다~~~~~~ [3] 꽁냥꽁냥만다린오렌지 429 2022.01.27
192051 토린이가 입문해서 들을 무료강의 있을까요? [5] 어후 450 2022.01.27
192050 제 점수도 예상해주세여ㅠㅠ [2] 커트라인 예상하신분ㅠ 553 2022.01.27
192049 교재추천해주세요 [2] ㄴㄴ 519 2022.01.27
192048 파랭이에서 얻어갈수 있는 것이 [4] 크하 562 2022.01.27
192047 점수보장반 어떤가용 [2] 미아용 587 2022.01.27
192046 백분율 계산이용 [2] 538 2022.01.27
192045 첫토익 ㅠㅠ [2] 우하우하 502 2022.01.27
192044 2월시험 제발  [4] 둥둥 548 2022.01.27
192043 토익 포기하고싶어요 [5] 현타와용 614 2022.01.27
192042 총점 590점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2] z 558 2022.01.27
192041 저같은 경우 천제가 도움이 될까요? [4] bb 576 2022.01.27
192040 토익 780 이공계,, [2] ss 606 2022.01.27
192039 nitpick at 트집잡다, 지적하다 [2] rules 382 2022.01.27
192038 '수월하게'라는 뜻을 가진 원어민식 생활영어 표현 [2] 홀드핸드 417 2022.01.27
192037 '파티를 열다'를 원어민들은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 [2] sweetie 417 2022.01.27
192036 "Let's get back to square one." [2] 오에오 400 2022.01.27
192035 '신중히 선별하다'를 센스있게 영어로~! [2] 체리콕 391 2022.01.27
192034 take up = (시간, 공간) 을 차지하다 [2] chiccheek 402 2022.01.27
192033 the home of 원조, 시작, 최초 [2] 연유라떼 398 2022.01.27
192032 말 실수, 사소한 실수를 저질렀을때 slip up [2] 아이셔 413 2022.01.27
192031 그저께 첫토익 0원을 샀습니다. [2] ㅇㅇ 442 2022.01.27
192030 점수예측 해주세요ㅜㅜㅜ -6,-15 [3] 용용 534 2022.01.27
192029 파랭이 실전모의고사 [3] ㅏ팦 481 2022.01.27
192028 1.23 예상 커트라인 또한 올릴게요~ [20] ㅇㅇ 2620 2022.01.27
192027 팟7 공부 제대로 해보려고 하는데 [4] 딸기우유 523 2022.01.27
192026 오늘 9시에 교재 무료배포 하는거 참가할라구용 [5] ㅇㅇ 463 2022.01.27
192025 매일 출석하면 진짜 환급 해주나요? [5] ㅇㅇ 561 2022.01.27
192024 답을 잘못 기재해서 두 문제 틀림 [6] 잘보자셤! 566 2022.01.27
192023 노트테이킹 [2] ㅇㅇ 486 2022.01.27
192022 예상커트 [6] ㅇㅇㅇ 577 2022.01.27
192021 노랭이가 단어장 확실히 좋은거 같음 [5] 단어 512 2022.01.27
192020 파랭이책 공부법... [4] 눈사람 449 2022.01.27
192019 다들 토익 왜 공부하세요? [5] 근데 550 2022.01.27
>> 실제 토익처럼 연습하려는데.. 천제1 [5] 근데 456 2022.01.27
192017 [토익후기] 듣기 왜 안들림 [5] 올해는리본 515 2022.01.27
192016 토익에 도움될만한 드라마 없을까요? [5] 833 2022.01.27
192015 토익 시험치러가서 하면 좋은? 그냥 팁 좀 주실수있나요ㅜ [5] 34343 878 2022.01.27
192014 그 토익볼때 답을 적어올수있어요..?그게 가능한거에요? [5] ㅎㅇㅎㅇ 970 2022.01.27
257,349개(1452/571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