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00제 엘씨

추천 | 조회 487 | 추천 3
  • 2022.01.25
  • 글꼴
  • 확대
  • 축소
작년 6월 엘씨 점수가 455점이었고 이번에 2월달에 시험 다시 칠 생각인데요 지금 빨갱이로 다시 공부하고 있는데 좀 부족한가싶기도해서.. 1000제 사서 공부해도 될까요??

1000제 종류가 1-3까지 있던데 제 점수대에는 1-3중에 뭐 사먼 괜찮을지 추천 부탁드릴게요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3092 LC 처음들을때 틀리고 다시 들을때 들리는거 [2] lc 419 2022.01.25
193091 한권으로 끝내는 알씨엘씨 문제집 [2] 동기법 439 2022.01.25
193090 LC문제 풀때 주변소음 [3] 미유 467 2022.01.25
193089 토익공부 무료강의로만 가능? [4] 471 2022.01.25
>> 1000제 엘씨 [3] 추천 488 2022.01.25
193087 2주 남았다. 적중특강들어보자구요 [3] 소리야 429 2022.01.25
193086 입문반 이후 반 결정 [3] ㅇㅇ 359 2022.01.25
193085 토익 막 발 담근 고딩 도와주세요ㅠㅅㅠ 사진 [6] 토린 411 2022.01.25
193084 이번에 진주경상대에서 시험치신분 계시나요?? [3] 커덛 447 2022.01.25
193083 -10/-27 800가능 ? [4] 또르르 689 2022.01.25
193082 토익단어 암기법 공유 [2] 하루 383 2022.01.25
193081 RC -12 인데 400 이상 가능할까요... [5] ㅇㅇ 763 2022.01.25
193080 이점수에는 어떤 수업을 듣는게 좋은가요 [2] 일토리 460 2022.01.25
193079 첫토익 인강 뭐 들어야 할까요? [2] dd 438 2022.01.25
193078 '일단 현재는, 당분간은' For the time being [2] sjdmlsee 308 2022.01.24
193077 '모자란, 충분치 않은' Fall short of - [2] rkwk 290 2022.01.24
193076 'Bug'가 벌레가 아니라 '괴롭히다'라고? [2] 338 2022.01.24
193075 pay the price 손해보다, 피해를 입다 [2] likea 302 2022.01.24
193074 '허구한 날'을 원어민들은 어떻게 표현할까? [2] boooooom 339 2022.01.24
193073 미친듯이 달려들다 Go all out [2] fromto 301 2022.01.24
193072 한마디로 말하자면 So to speak! [2] timetime 302 2022.01.24
193071 하이엔드 제품? 'High-end' 생활 속 표현! [2] 얏호 287 2022.01.24
193070 정말 고사장 선택이 중요한가봐요.. [6] 정말 437 2022.01.25
193069 I will have it out! 결판짓겠어! [2] 배낭여행 298 2022.01.25
193068 토론면접 스터디로 [3] 다시봐도겨울왕국 311 2022.01.25
193067 lc 도움이 필요해요ㅠㅠ [4] ㅠㅠㅠ 355 2022.01.25
193066 토익준비 기간 현재 한달중인데 [5] 알수없는노을 360 2022.01.25
193065 자주 쓰는 실생활영어표현 : turn around  [2] 터닝 343 2022.01.25
193064 토익 답은 어떻게 적어오는것임? [5] 신나는과자 422 2022.01.25
193063 적중예상특강!? [1] 연두 329 2022.01.25
193062 단어공부 비법ㅠㅠ [7] 단어 384 2022.01.25
193061 "감당이 안 돼!" 영어로 In over head [2] 간장공장장 284 2022.01.25
193060 토익적중예상특강 [4] ㅎㅎㅎ 350 2022.01.25
193059 저 해커스토익 스타트를 해야할까요 700+를 해야할까요 ㅠㅠㅠ [3] ㅇㅇ 356 2022.01.25
193058 저번알씨 380이면 몇개정도나간건가요? [3] Fif 565 2022.01.25
193057 700넘길수있을까요?? [3] Hi faker 463 2022.01.25
193056 질문있어요! [4] 야옹 324 2022.01.25
193055 1000제2 왜이렇게 어렵습니까 [4] ㅇㅇ 533 2022.01.25
193054 600점 [4] ㅋㅋ 464 2022.01.25
193053 RC 풀이 [3] ㅇㅇ 351 2022.01.25
193052 저도 당첨이에요 ㅎㅅㅎ  사진 [5] 노래 496 2022.01.25
193051 제가 보기엔 잘못 채점하는 사람들도 [3] ㅇㅇ 669 2022.01.25
193050 -6/-7이면 점수 어느정도 나올까요 [4] ㄱㄴㄷ 462 2022.01.25
193049 답 어디다 적어서 갖고 오는건지 궁금쓰 [9] ㅁㅁ 533 2022.01.25
233,952개(909/51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