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배틀 리뉴얼

-17/-12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ㅠ

토익 | 조회 441 | 추천 0
  • 2022.01.23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3147 토익 800 쉬운거 아니네요 진짜 ㅠㅋㅋㅋㅋ [4] ㅇㅇ 604 2022.01.23
193146 토익 문제 공개 되면 좋겠어요 [10] 뜻밖의수박 449 2022.01.23
193145 lc -7 rc-3 [6] ㅇㅇ 281 2022.01.23
193144 이번 토익 ㅈㅈ네요 ㅠㅠ [5] 하하 506 2022.01.23
>> -17/-12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ㅠ [3] 토익 442 2022.01.23
193142 문자메시지, 채팅도 중요한가요? [3] ㅇㅇ 349 2022.01.23
193141 알씨 25개 틀리면 350도 안나올까요? [4] 498 2022.01.23
193140 점수예상 (lc -15,rc -27) [3] 화이팅우 363 2022.01.23
193139 어느 순간부터 LC가 불효자가 됐어요 [6] ㅇㅇ 513 2022.01.23
193138 900초반에서 [1] 넘나힘들군 321 2022.01.23
193137 근데 LC 파트1 5번 그림이랑 다른 선지들이 뭐였지? [3] ㅇㅇ 315 2022.01.23
193136 팟7 단일 164-167 지문내용 [3] 도와줘요 425 2022.01.23
193135 Lc -8,rc -14 900넘을까요… [3] ㅇㅇ 513 2022.01.23
193134 알씨 -20 개면 어느정도 나올까요? [2] 436 2022.01.23
193133 엘씨 복원은 없나요? [2] LC복원 466 2022.01.23
193132 Lc -1 Rc -2 점수 몇점 [1] 토린이 294 2022.01.23
193131 p5 exercises [4] dd 370 2022.01.23
193130 알씨 남들 안 틀릴 문제 [3] 1월23일토익 507 2022.01.23
193129 Lc -15 rc-10 850넘을수 있을까요.. [1] 850 376 2022.01.23
193128 Lc -6~-8 RC -12~-14 [1] 제발 259 2022.01.23
193127 lc -8, rc -13 900가능할까요 [2] 900900000 320 2022.01.23
193126 1/23 토익RC 난이도 [4] 어쩔올해 539 2022.01.23
193125 148번 [5] ㅇㅅㅇ 305 2022.01.23
193124 해커스토익 서비스 최고네요 [5] 철수 398 2022.01.23
193123 스케쥴드 스케쥴링 [3] ㅇㅇ 526 2022.01.23
193122 토익 문제 풀때 집중력 [6] 위드공책 342 2022.01.23
193121 -6,-15 900 가능한가요 [4] 용용 455 2022.01.23
193120 Lc는 많이푸는게 답인가? [9] ㅇㅇ 447 2022.01.23
193119 LC 5~8 / RC 2 예측해주실 분들 계신가요 [3] ㅇㅇ 313 2022.01.23
193118 strategically 보기가 뭐뭐있았죠? ㅠㅠㅠㅠ [2] D 457 2022.01.23
193117 rc 하나 틀리면 [5] ㅇㅇ 485 2022.01.23
193116 LC:-15 Rc:-24 몇점일까요? [4] 사랑파이터 431 2022.01.23
193115 토익준비기간 - 남은 2주 진짜 빡세게 달리자 [3] 어쩔무덤 328 2022.01.23
193114 lc -11 rc -14 몇점 나올까요?? [5] djfjjd 388 2022.01.23
193113 Lc -7 rc -3 [4] ㅇㅇ 278 2022.01.23
193112 이번에 900점은.. [6] 제발 900 491 2022.01.23
193111 Lc -11 rc -6 [6] 예상의 신 346 2022.01.23
193110 저번과 비교해서 이번 토익 난이도 [2] 구백점의서울 603 2022.01.23
193109 RC 또 망친 것 같아요 [4] ㅇㅇ 403 2022.01.23
193108 200번 다른 선지 [5] 구백점의사랑 327 2022.01.23
193107 Lc - 10~12 rc -7~-9 [1] 320 2022.01.23
193106 환산기 확실한가요? [6] 토익정복 480 2022.01.23
193105 저번 LC랑 이번 LC 어디가 더 어려웠나요? [3] ㅇㅇ 502 2022.01.23
193104 토익 가슴으로 푸니까 잘풀림 [5] 토익은가슴으로 705 2022.01.23
193103 book sale 답인거 있었나? [2] 엘씨 570 2022.01.23
220,777개(615/49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