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1/23 토익시험 다들 어떠셨나요?

정답소녀 | 조회 6067 | 추천 0
  • 2022.01.23
  • 글꼴
  • 확대
  • 축소
1/23 토익시험 다들 어떠셨나요?
곧 복원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많관부!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403 근데 언제부터 리스닝 말하는데 감정을 ㅈㄴ 담아줌? [3] ㅇㅇ 877 2022.01.23
192402 아이 18 왜 맨날 마지막 10문제를 못푸는거냐 [4] 늬기미 597 2022.01.23
192401 부림중 12고사장 B3 다리 떨지 마라 진짜 [6] 아진짜 460 2022.01.23
192400 월요일날 차타는사람 4명임??? [9] 1035 2022.01.23
>> 1/23 토익시험 다들 어떠셨나요? [14] 정답소녀 6068 2022.01.23
192398 시간 딱 맞췄어요!! [7] ㅇㅇ 521 2022.01.23
192397 듣기는 존나 어렵게내고 팟5,6으로 당근줌 [9] ㅇㅇ 3702 2022.01.23
192396 파트 2 무슨일이구 [6] ㅇㅇ 894 2022.01.23
192395 1.23 총평 [4] 물토싫어 1301 2022.01.23
192394 오늘 토익시험 정답 바로 올라오나요? [4] ㅇㅇ 422 2022.01.23
192393 오늘 토익시험 모두 잘 보시기 바랍니다 [3] 기다리던머리 180 2022.01.23
192392 2월 20, 27일 [5] 리미 395 2022.01.23
192391 토익시험 도전기!! [5] 애국자라서토익포기 237 2022.01.23
192390 1월 23일 토익정답 어떻게 확인하시는지? [5] 남미 550 2022.01.23
192389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해본 분 [5] 288 2022.01.23
192388 정답소녀님 오늘 오실까요 [5] 스파게티 459 2022.01.23
192387 우하하 오늘도 토익공부 [3] 어쩔래퍼 240 2022.01.23
192386 군 제대 후 토익 시험 [2] 버거 217 2022.01.23
192385 오늘은 제발 900 [3] 리미티드 337 2022.01.23
192384 밖보다 고사장이 더 추운 것 같아요 [4] ㅇㅇ 270 2022.01.23
192383 모두 원하는점수달성합시다 [3] 오늘은꼭 185 2022.01.23
192382 토익 1월 18일 3번 문제 질문이요 [1] mcn0315 261 2022.01.23
192381 20분까지 못들어가면 입실못하나요? [2] 348 2022.01.23
192380 토익 답 확인 [1] 우우웅 313 2022.01.23
192379 자 출격 100점 대박나보자! [1] 틴리 225 2022.01.23
192378 다들 못 보세용 ㅋㅋㅋ [1] ㅈㅅㅈㅅ 235 2022.01.23
192377 화장실부터 갔다오셈 [2] 니읻ㄱㅅ 313 2022.01.23
192376 샤프도 가능???? [1] 224 2022.01.23
192375 문제지에 정답 체크해도 되나요? [3] abcd 318 2022.01.23
192374 토익 770점에서 900점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 나는야 325 2022.01.23
192373 해커스 토이커분들 모두 화이팅~~~~ [1] 토익 첫시험 187 2022.01.23
192372 800찍자!! [1] 나의지금 191 2022.01.23
192371 준비물 좀 알려줘요 [2] 케이 217 2022.01.23
192370 왜케 떨리죠ㅠㅠ [1] 긴장 242 2022.01.23
192369 오늘 시험 모두모두 잘 보세요 [1] 요요 197 2022.01.23
192368 8시반 부터 출입기능? [3] 8시반부터 들어갈 수 있나? 213 2022.01.23
192367 파트2 수험표에 풀어도 될까요? [1] 1111 325 2022.01.23
192366 고사장 자리 [1] 토익극혐 204 2022.01.23
192365 무료토익 LC매일 풀면서 느끼는건데 [2] ㅇㅇ 291 2022.01.23
192364 토익 990점 받자~/ [1] 매운맛연필 223 2022.01.23
192363 다들 토익 잘 봅시다! [2] 어쩔드레스 164 2022.01.23
192362 토익 젤 뒷자리에서 쳐보신분있나요ㅠㅠ? 하 [1] 자리 400 2022.01.23
192361 우리 모두 오늘 잘치고와요!! [1] ㅣㅣㅣ 198 2022.01.23
220,393개(623/48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