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군무원, 군무원토익, 군무원지텔프

제가 토린이로 보이시나요..?

소중한코요테 | 조회 484 | 추천 0
  • 2021.12.16
  • 글꼴
  • 확대
  • 축소
최근에 첫 토익을 600점 넘긴 말그대로 토린이 입니다..
취업하려면 적어도 800점은 만들어야 된다는데
곧 4학년인 제가 이렇게 시간이 촉박할걸 예상못했다니..
토익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 좋은 성적 있길바래요!
대부분이 이번주에 종강하시는 걸로 아는데
저는 다음 주 종강이랍니다 ㅎㅎ
종강하면 다 같이 토익 열심히 해보아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게시글+댓글만 써도 스벅 무료! GO >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646 와 조성재쌤 강의력 굳잡 [6] 따봉 479 2021.12.16
182645 해커스영어와함께하니 오르긴하네요 [6] 햇살같은넥타이 364 2021.12.16
182644 토익을 잘한다고 영어를 잘하나?? [7] 불편한진실 435 2021.12.16
182643 600 목표인데, 노랭이 질문합니다. [7] ㄴㄹㅇ 478 2021.12.16
182642 695->870 [6] 후앰아이 592 2021.12.16
182641 12시10분에 정확히 끝나나요? [5] 응시 481 2021.12.16
182640 지금시점에서는 복습이좋겠죠? [5] ㅣㅣ 465 2021.12.16
182639 제 계획좀 봐주세요 .. ㅠ ㅜ 목표 700점 [11] 세무사준비 518 2021.12.16
182638 part 2 고민있어요 [5] 700바라기 433 2021.12.16
182637 해커스1000제 1이 있고 ... 해커스 1000제 2가 있는건가요?..... [6] 문제집 이거맞아요? 463 2021.12.16
182636 오픈일 [6] ㅇㅇ 405 2021.12.16
182635 파랭이로 알씨 독학하시느 분들 [4] 멜꾸 404 2021.12.16
182634 종로 김진영 이상길 선생님 수업 [5] 후기 451 2021.12.16
182633 rc 400 어떻게 만드나요ㅠㅠ [4] 똑똑한마라탕 577 2021.12.16
182632 바로 전 시험까지 3번 연속 975 [5] 975 496 2021.12.16
182631 최단기 700점반 좀 추천해주세요 .. 인강으로요 .. [4] 408 2021.12.16
182630 토익 난이도 불일때 대비 꿀팁 [4] 귀염뽀짝한반칙왕 627 2021.12.16
182629 토익 880 편입 [7] 00 643 2021.12.16
182628 19일 시험 [4] ㅇㅇㅇ 494 2021.12.16
182627 토익보카어플로 하루를 시작과 마무리합니다. [5] 노랑이짱 421 2021.12.16
182626 시간 부족 해결하는방법 [7] ㅇㅇ 778 2021.12.16
182625 평균 750, 730으로 편입 원서 넣어볼까요? [12] ㅇㅇ 689 2021.12.16
182624 문제집 ㅠ [5] 곰돌스 410 2021.12.16
182623 풀었던 문제집 [5] 도와주세요 424 2021.12.16
182622 LC 빨갱이도 사야되나요? [4] 솔직해지자 427 2021.12.16
182621 문법정리할때 책 [5] ㅠㅠ 412 2021.12.16
182620 해커스토익 강력추천 [3] 귀티나는연애 402 2021.12.16
182619 파랭이가 두종류인가요? [5] 영어랑안친해 402 2021.12.16
182618 1000제 리뷰 어떻게 하시나요??? [5] 114 468 2021.12.16
182617 12/5 토익시험 pt.5/6 합쳐서 11개 틀렸는데 실력 어떤편인가요?... [6] ㅌㅌ 600 2021.12.16
182616 토익 기출 보카 노랭이 [5] 정우진 464 2021.12.16
182615 해커스영어~~~~~^^ [3] 쉽지않은무소유 378 2021.12.16
182614 32살 백수인데 정규 4년제로 학사편입하는거 어떤지 궁금합니다. [10] 850이상 언제받지 507 2021.12.16
182613 12/19토익, 토익 독학,토익 LC [5] 햇살같은나침반 472 2021.12.16
182612 해커스 1000제 1 rc난이도 [6] 난이 623 2021.12.16
182611 강의선택 [4] 몰라 388 2021.12.16
182610 [12/19 토익] abcd 정답 업뎃완료^^ 사진 [19] abcd정리자 5012 2021.12.19
182609 시험 볼때 팁 [7] 800 773 2021.12.16
182608 오늘 실전문제 3번 사진 [6] 그만끝내 452 2021.12.16
>> 제가 토린이로 보이시나요..? [5] 소중한코요테 485 2021.12.16
245,376개(1395/54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