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시험 중에 커피 한두모금 섭취가능한가요?

커퓌맨 | 조회 1094 | 추천 0
  • 2021.03.27
  • 글꼴
  • 확대
  • 축소
Lc 말고 rc 시작 전이나 중간중간 커피 한 모금 정도
섭취 가능한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981 14일시험 대박달이었나요? [5] Au 1017 2021.03.27
104980 750정도 나오려면 합해서 몇개정도 틀려야 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3] 토익안하고싶다 578 2021.03.27
104979 900에서 만점 가신분들! [4] 아악 571 2021.03.27
104978 보통 늦어도 9시20분엔 입실하시나요? [5] ㅇㅇ 803 2021.03.27
104977 토익점수로 걸러지나요? [4] 제발탈출 567 2021.03.27
104976 토익 첫수강하면 보카 주자나요 [5] ㄹㄷㅇㄹ 479 2021.03.27
>> 토익 시험 중에 커피 한두모금 섭취가능한가요? [7] 커퓌맨 1095 2021.03.27
104974 Lc 고득덤분들 혹시 [6] ㅠㅠㅠㅠㅠㅠ 686 2021.03.27
104973 토익 950 [6] ㄹㄹ 607 2021.03.27
104972 lc 문제집 뭘 풀어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 [5] 먀야냐냥 487 2021.03.27
104971 토익 공부 시작했습니다. [6] 오늘하루오리 511 2021.03.27
104970 고사장 자리요 [5] ㅇㅇ 554 2021.03.27
104969 950넘어야 하는 새럼~~~! [6] 아앙 575 2021.03.27
104968 낼 토익 제발 800넘게 ㅠㅠ [6] 고곡 641 2021.03.27
104967 토익 595에서 700 [6] 643 2021.03.27
104966 시험볼때 볼펜 [4] 흐으 571 2021.03.27
104965 스타트 리딩으로 공부법 [5] ㅇㅇ 450 2021.03.27
104964 진짜 내일 듣기.. [6] ㅇㅇ 625 2021.03.27
104963 내일 첫 토익인데 [6] 485 2021.03.27
104962 내일 난이도 어떻게 나올까요? [4] ㅇㅇ 687 2021.03.27
104961 시험보기전 컨디션 조절 [5] 흐흠 546 2021.03.27
104960 700넘기고 싶은데요. [5] 망ㅁ아 583 2021.03.27
104959 1000제랑 해커스 빨갱파랭이 [5] 립밤 477 2021.03.27
104958 토익시험당일날 아침Lc [5] 당일 645 2021.03.27
104957 듣기 잘 하시는 분 [5] 토익... 513 2021.03.27
104956 내일 잘보든 못보든 [4] 하하하하 520 2021.03.27
104955 듣기가 제일 어려워요. ㅋㅋ 437 2021.03.27
104954 진짜 제바루다가 내일 [5] 진짜로 517 2021.03.27
104953 토익시험 답 어떻게 적어오세요? [5] 662 2021.03.27
104952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니까 확실히 좋네여 [4] 우왕 436 2021.03.27
104951 내일 다들 시험 화이팅하세요!! [5] 내일 456 2021.03.27
104950 노랭이 진짜 한회씩 꼭 외운다 [6] 앞으로 511 2021.03.27
104949 해커스1000제 1 무료해설강의 [4] ㅏㅏ 456 2021.03.27
104948 아직 수강신청 가능한가용 [5] ㅇㅇ 379 2021.03.27
104947 토익이 저를 많이 도와줬네여 근데 [5] 당무 539 2021.03.27
104946 700 초반 교재 머할까유? [5] 111 511 2021.03.27
104945 내일 토익시험이라닛..!  [5] 와아아 454 2021.03.27
104944 오늘 날씨가 꾸리꾸리 [5] 439 2021.03.27
104943 다들 학원다니면서 1000제도 푸시나요?? [5] ㅇㅇㅇ 587 2021.03.27
104942 41살 여자입니다. [6] ㅇㅇㅎ 708 2021.03.27
104941 토린이에요 [4] 헐랭고요한닭발 502 2021.03.27
104940 시험 하루전 1000제 3 테스트10 [8] 만점목표 562 2021.03.27
234,716개(2884/52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