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시험 에어팟 제출 해야하나요?

ㅎㅎㅎ | 조회 1682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첫 시험인데 에어팟 제출 해야하나요?
첨삭게시판 이벤트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394 바로채점서비스 이용할건가여??? [4] 신난다 514 2021.02.21
91393 내가멍청이다정마류 [6] 멍충이 556 2021.02.21
91392 저가 700만 넘으면되는데 [6] 공부 731 2021.02.21
91391 다음주 토익시험 잘 볼수 있을까요? [4] 철이없던수험표 425 2021.02.21
91390 고12학년후배 고3응원합니다 [6] 토익어휘마스터 370 2021.02.21
91389 2월 21일 토익정답 어떻게 확인하실 건가요 [5] 인디언 537 2021.02.21
91388 [2/21 토익] 해커스 홍정윤쌤의 파트 1,3 총평강의★ 사진 [3] 해토지기 1831 2021.02.21
91387 [2/21 토익] 해커스 선장주쌤의 파트 5,6 총평강의★ 사진 [10] 해토지기 1990 2021.02.21
91386 [2/21 토익] 해커스 주대명쌤의 파트 7 총평강의★ 사진 [8] 해토지기 1944 2021.02.21
91385 [2/21 토익] 해커스 Tammy태쌤의 파트 2,4 총평강의★ 사진 [8] 해토지기 1523 2021.02.21
91384 토익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4] 궁금 378 2021.02.21
91383 토졸했지만 일욜이길래 와봤습니다 [3] ㅋㅋ 419 2021.02.21
91382 토익을 그래머 게이트웨이로 시작? [3] 토익 402 2021.02.21
91381 토익준비기간을 1달이면..700은 그냥~ [4] 닉네임어이없어 514 2021.02.21
91380 해커스 스타트 rc lc듣는중인데 추천해요! [4] 너무걱정하지말자 339 2021.02.21
91379 오늘날씨짱. 내점수도짱 [4] 중복이있어요 378 2021.02.21
91378 다들 오늘 시험 잘보세요~~~~ [5] dkr 385 2021.02.21
91377 친구와 같이 신청하고 왔어요 [4] 친구랑같이 탈출고고 411 2021.02.21
91376 아침은 드셨나요? [4] 토익탈출 414 2021.02.21
91375 50점만 오르면 좋겠네요ㅜㅜ [4] 50점 397 2021.02.21
91374 토익점수올리기너무힘드네요 [4] 토마토맛토 424 2021.02.21
91373 토익 어휘 때문에 반타작나요 ㅠ [4] 아니나만어려웠어 477 2021.02.21
91372 수험장 들어왔는데 [5] 528 2021.02.21
91371 오늘 시험 [5] ㅇㅇㅇ 514 2021.02.21
91370 요즘 [5] Ksh 386 2021.02.21
91369 다들 홧팅하시구 잘봅시당 [5] 1234 451 2021.02.21
91368 C1이면 그냥 답 안 적어오는 게 낫겠죠??ㅠㅠㅠ [4] 제발 577 2021.02.21
91367 아 자리 E5... 개별방송인데 [4] ㅇㅇ 623 2021.02.21
91366 엄청 떨리네.. [4] 떨린다 472 2021.02.21
91365 자리b2 [4] 12849 521 2021.02.21
91364 토익 고사장 질문 [4] 토익 고사장 질문 421 2021.02.21
91363 토익 처음인데 고사장 교실 [5] 잼잼 534 2021.02.21
91362 역시 시험 아침은 [5] 역시 541 2021.02.21
91361 오늘 못푼 문제 알파벳 뭘로 기둥 세울까요? [4] 558 2021.02.21
91360 앞자리 안좋은가요? [5] 님덜아 533 2021.02.21
91359 자리 c1 [4] 토익뿌셔 551 2021.02.21
>> 토익시험 에어팟 제출 해야하나요? [4] ㅎㅎㅎ 1683 2021.02.21
91357 모의고사 2주 집중반 질문있어용ㅠㅠ [5] 달자 366 2021.02.21
91356 시험 다풀면 일찍 나올수 있나요? [4] 토익 990 553 2021.02.21
91355 하 자리 [4] ㅇㅇ 534 2021.02.21
91354 lc 개별방송 해주는 곳인데 [4] ㅇㅇ 626 2021.02.21
91353 이따 토익보러갈때 [5] ㅅ극ㄷㄱ 502 2021.02.21
91352 D1 이라니요 [4] 아 앞자리 544 2021.02.21
233,909개(3168/51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