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아니 제발 gentle

아니,제ㅏ | 조회 311 | 추천 0
  • 2020.09.13
  • 글꼴
  • 확대
  • 축소
라고 하는 애들은 gentle 동사 뜻좀 검색하고 우겨라....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100 파트6(팟6) Visit 문제 뭔지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2] SUNDAY 381 2020.09.13
46099 rc 166 169 [2] rc 393 2020.09.13
46098 만점노리시는분들 혹은 만점 받으신분들 시험 어떻게 대비하셨나요? [9] deadform 368 2020.09.13
46097 145번 this will be~ [3] ㅇㅇ 583 2020.09.13
46096 성적 몇 뜰까요?? 사진 [3] 웅앙 516 2020.09.13
46095 [9/13 토익] 해커스 유수진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1373 2020.09.13
46094 파트 1 쉬 웠나요 ? [8] 선인장젤잘먹는애 439 2020.09.13
46093 gentler든 gentled든 점수 안깎여요 [7] ㅇㅇ 755 2020.09.13
46092 닉네임 보소 ㅋㅋㅋ [5] 게으른거북이 467 2020.09.13
46091 135번 선지 기억 나는분? [2] ㅇㅇ 301 2020.09.13
>> 아니 제발 gentle [2] 아니,제ㅏ 312 2020.09.13
46089 근데 사실 er이나 ed나 [1] ㅇㅇ 420 2020.09.13
46088 파트1 1번 문제에서 door라고 표현된게 답인가요? [2] sfad 284 2020.09.13
46087 lc 파트2 이번에 대박아니었나요 [5] 냉담한앞자리사람 738 2020.09.13
46086 Lc-16 Rc-27 [4] 나나나나 475 2020.09.13
46085 팟2 [2] 게으른헤라클래스 199 2020.09.13
46084 140번 문제 기억나는 분? [1] 게으른거북이 190 2020.09.13
46083 팟6 142 visit~ 이거 내용이나 문장 뒤에더 기억하시는분 [4] 팟6 444 2020.09.13
46082 파트6 난이도 어떠셨어요? [6] 111 419 2020.09.13
46081 -10 -10정도면 850은 안정권인가요? [3] 나이탕 575 2020.09.13
46080 파트5 126 which ones [1] ㅇㅇ 365 2020.09.13
46079 외국에서 경영학부 나왔는데 Flat fee [10] 제생각엔 878 2020.09.13
46078 Bulk price a지문이 정확히 머였조? [3] Bulk price a지문이 정확히 머였조? 370 2020.09.13
46077 머야 any of items 답아님? discount 임? [2] ㅇㅇ 169 2020.09.13
46076 혹시 파트3인가 4에서 무슨 서랍인가 상자 4개 문제답머에요? [5] ㅇㅇ 389 2020.09.13
46075 형들 파트1에서 browes인가 어거 출제된거엿어? [3] 토린토린 306 2020.09.13
46074 토익 고수님들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 [3] ags 279 2020.09.13
46073 지금 논란중인 문제 [2] 선뽕 606 2020.09.13
46072 136 inaddition [3] 궁그미 392 2020.09.13
46071 any of item 보기 완전한 문장이 뭔데 [3] ㅇㅇ 485 2020.09.13
46070 실시간정답확인에 정답률 30퍼대 인거는 [2] 항공정비사 560 2020.09.13
46069 정답소녀님 gentled네여 [1] 게으른거북이 422 2020.09.13
46068 다들 다음 시험 접수 하시나요 ? [5] 선인장젤잘먹는애 360 2020.09.13
46067 오늘 첫토익본 토린인데 질문이여 [5] 첫토익본토리니 299 2020.09.13
46066 파트 6 악기 나오는 지문 전치사문제 [2] 호롤로로 424 2020.09.13
46065 [9/13 토익] 해커스 이상길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1972 2020.09.13
46064 as long as 문제 [3] d 458 2020.09.13
46063 오마이갓 내가 쥐라니! [5] 산뜻한햄스터 335 2020.09.13
46062 on sale 이거 답 뭔가요? [2] ㅇㅇ 405 2020.09.13
46061 미친 팟투를 어떻게하면 좋죠 [7] 팟투 501 2020.09.13
46060 환산기 난이도 하 이하로 점수가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3] 자유 338 2020.09.13
46059 환산 [2] 얘기해보자 215 2020.09.13
46058 145.146 [1] 토익졸업하자 234 2020.09.13
89,840개(973/19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