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오늘 처음으로 에어컨 끄고 봤는데

| 조회 506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조금 덥긴 했는데 솔직히 소리 더 잘 들렸음 그 전까진 몰랐는데 에어컨 소리 영향 있다는거 처음 깨달음 특히 파트2때 도움 많이 됐음 평소보다 LC 전체 한 2~3개 더 맞은 듯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868 LC 16번이랑 18번 답 새롭게 바뀐거같은데 [2] 626 2020.08.16
31867 [8/16 토익] 해커스 양지혜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2] 해토지기 1762 2020.08.16
31866 Rc 점수 차감 파트별 차이 [4] ㅇㅇ 825 2020.08.16
31865 Rc-23 [1] 제바아알 361 2020.08.16
31864 해커스 실시간으로 점수 알려주는거 [3] Dd 367 2020.08.16
31863 제발 ㅠㅠ [2] 파트1 1번 235 2020.08.16
31862 LC -2 / RC -3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ㅠㅠ [4] dof 425 2020.08.16
31861 142 expect [2] ㅇㅇ 441 2020.08.16
31860 4. A drawer has been left open. 이거 문제 5번... [6] ㅏㅏㅏㅏ 512 2020.08.16
31859 8월 16일자 논란문제 총정리 [18] 정답은무엇인가 2738 2020.08.16
>> 오늘 처음으로 에어컨 끄고 봤는데 [3] 506 2020.08.16
31857 토익 어떠셨나요?? (8/16) [6] 인싸나약한가위손 516 2020.08.16
31856 15 elected 내용이용 [1] 인싸느린아이 385 2020.08.16
31855 197~8번인가 회사 행사 여는거 장소 [5] ㅅㄱ 493 2020.08.16
31854 보통 해커스 최종 답 언제나오나요? [1] 306 2020.08.16
31853 이중 181-185 [3] 473 2020.08.16
31852 198번 she plans to bring something that c... [5] ㅇㅇㅇ 384 2020.08.16
31851 오늘난이도에 LC18개/RC18개 몇점나오나요? [2] 토익노노 567 2020.08.16
31850 이번 시험이 쉬웠나보다 [1] ㅇㅇ 563 2020.08.16
31849 팟102~105번 문제 지문이 뭐죠~?? [2] 팟102~105번 문제 지문 뭐~? 238 2020.08.16
31848 오늘 토익시험 문제 질문좀요!! supply sale 이런거 나온 문제 [3] 피자보면빵터짐 346 2020.08.16
31847 LC문제 hire a consultant vs make a list [7] skd 705 2020.08.16
31846 121 문제 다 기억나시는분 [1] 낯가리는선풍기 296 2020.08.16
31845 팟1 [1] ㄱㅊㅇ 218 2020.08.16
31844 궁금증이 있읍니다. [5] ㅇㅇㅇㅇ 409 2020.08.16
31843 184번 [1] ㅇㅇ 271 2020.08.16
31842 Rc -2 몇점이에요 [1] 당나귀 221 2020.08.16
31841 950 넘을 수 있을까요??ㅠ [2] 950넘을 수 있을까요??ㅠ 449 2020.08.16
31840 196번 회사가 최근 다른 빌딩 이사간거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1] Fogsibal 338 2020.08.16
31839 팟7은 그래도 확확 안줄죠? ㅇㅇ 409 2020.08.16
31838 알씨 5/2/7 틀렷는데 [1] ㅓㅇ 270 2020.08.16
31837 파트7에 attractive view 답인질문 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있으신... [2] 토이커 266 2020.08.16
31836 lc 최소 -10개, rc -10면 몇점정도 받을까요..? [1] s 429 2020.08.16
31835 Tenant가 멀어서 옮긴다고 했더니 lease quickly [2] 방뺀대 654 2020.08.16
31834 복원 문제는 없나요? [2] dd 321 2020.08.16
31833 해운대여즁 샤프빌런 진짜 하 [1] 해운대여중샤푸빌런 470 2020.08.16
31832 실시간 정답 채점 변화 [2] 인싸차분한벌레 366 2020.08.16
31831 LC-7/Rc-12 850넘을수 있을까요 [1] 점수 447 2020.08.16
31830 lc-8 rc-8 점수어떻게 나올까요 [1] ㅎㅎ 245 2020.08.16
31829 점수요 [1] 나는나야 208 2020.08.16
31828 이번엔 대박달 그런거 있으려나요? [3] ㅎㅎ 469 2020.08.16
31827 이중지문은 [2] 239 2020.08.16
31826 남들 194번 [2] 194번 보기 364 2020.08.16
31825 파트6 according to 아닌가요?? [1] 나나 605 2020.08.16
91,358개(1323/2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