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2017년 만점자가 쳐 본 8월 9일 토익 소감

토익해결사 | 조회 737 | 추천 1
  • 2020.08.11
  • 글꼴
  • 확대
  • 축소

 

RC는 좀 쉬워진 거 같은데

LC 왜 그 모양이 됐나요?

 

무슨 밥먹으면서 녹음했는 거 같았습니다.

 

계속 우물우물...

 

하기사 뭐 먹으면서 말하는 사람도 많으니 거기에 적응하라는 건지..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530 RC 45개 틀렸는데 몇점 나올까요?? 난이도를 잘 모르겠어요! [4] 히리리ㅣㅣ 366 2020.08.11
28529 토익교재 리딩 리스닝 교재좋아요 [5] 헐랭가난한사과 262 2020.08.11
28528 LC 77개 맞았는데 몇점정도 나올까요??? [5] eeveveve 431 2020.08.11
28527 요즘 lc 몇개틀려야? [7] 토린이 489 2020.08.11
28526 토익공부하시는분들 목표점수가 몇이에요? [5] 여기 363 2020.08.11
28525 토익 배점 어떻게?? [5] ㄴㄴ 334 2020.08.11
28524 traffic [5] 팀팀 495 2020.08.11
28523 점수 예측 [5] ㅇ0ㅇ 388 2020.08.11
28522 원주연세대 [5] ㅏㅏ 386 2020.08.11
28521 Lc 통로문제 [5] 아오 409 2020.08.11
28520 토익 공부 처음시작법 [5] 이건고요한닭발 301 2020.08.11
>> 2017년 만점자가 쳐 본 8월 9일 토익 소감 사진 [5] 토익해결사 738 2020.08.11
28518 ETS오피셜 - 8.16시험전에 꼭 보고갈 것(사진있음)  사진 [7] 바로너 644 2020.08.11
28517 토익 읽기 비법좀 알려주실 분 [5] 헐랭아픈가위손 300 2020.08.11
28516 900점대 이하가 [5] ㅇㅇ 455 2020.08.11
28515 점수 나올때 까지 기다리시나요 계속 시험 보시나요? [3] 356 2020.08.11
28514 송례중 스피커가 구린건가요 제 귀가 구린건가요 ㅠ  [5] 구린스피커 445 2020.08.11
28513 토익점수대는 뭐가 제일좋을까요? [5] 헐랭아픈가위손 403 2020.08.11
28512 성적 하락 [5] Rami 350 2020.08.11
28511 일욜에 토익치고 온 후기 적어봅니당 [5] 스나이퍼빵야빵야 468 2020.08.11
28510 8/9토익 [6] ㅇㅇ 557 2020.08.11
28509 900넘을가요 [7] 젭을 410 2020.08.11
28508 중국에서 토익시험 볼 수 있나요? [6] 9월 390 2020.08.11
28507 800기대안해야되나? [5] 800기대안하는게 맞는건가..? 487 2020.08.11
28506 ??? [6] loser 389 2020.08.11
28505 8.9 점수 예측좀요 ㅠㅠ [7] 8.9 526 2020.08.11
28504 lc -12 rc -21 [8] 카투사 521 2020.08.11
28503 Rc 느낌이 26일만큼 염전일듯 [6] ㅋㅋrc 26일만큼 염전일듯 709 2020.08.11
28502 중급반 현강에서 최고의 쌤은 누구? [5] 토익고 363 2020.08.11
28501 lc 틀린갯수 7개 [7] ㅇㅇ 455 2020.08.11
28500 7월 26일 RC [5] 475 2020.08.11
28499 이번 RC 난이도 [8] 솔직하게 685 2020.08.11
28498 파트7 복원본 가지고계신분,, [4] ㅇㅇ 623 2020.08.11
28497 해커스에서 수업전이나 수업끝나고 공부할만한 공간 있나요? [3] 헐랭선량한아랫니 335 2020.08.11
28496 보통 RC 틀린갯수 [7] 800만 523 2020.08.11
28495 that is relief 문제 저만 헷갈린가요 ㅠㅠㅠ [16] dlsgur7963 702 2020.08.11
28494 Resume/manuscript [5] Dkd 557 2020.08.11
28493 RC 환산기 (하)정도만 나오자 [6] 515 2020.08.11
28492 800 기원 염전 아니길 기원 [6] skwpw 476 2020.08.11
28491 제발 780 [4] 토익러 392 2020.08.11
28490 800넘으려나요? [4] 팔백점 464 2020.08.11
108,000개(1767/24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