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Resume/manuscript

Dkd | 조회 505 | 추천 0
  • 2020.08.11
  • 글꼴
  • 확대
  • 축소
뒷북이라 죄송합니다.. 혹시 그문제 다른 보기에는 어떤 내용이 잇엇나요..?

지문에서 성적표 필수라는 것도 보고 레쥬메 내라는것도 봤는데 제가 manuscript 단어는 몰랏어서 안찍은거같은데.. 머리속에 뭔가 성적표 필수라고 했던거 밖에 기억이 없어서용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904 파트7 복원본 가지고계신분,, [4] ㅇㅇ 565 2020.08.11
29903 해커스에서 수업전이나 수업끝나고 공부할만한 공간 있나요? [3] 헐랭선량한아랫니 277 2020.08.11
29902 보통 RC 틀린갯수 [7] 800만 477 2020.08.11
29901 that is relief 문제 저만 헷갈린가요 ㅠㅠㅠ [16] dlsgur7963 649 2020.08.11
>> Resume/manuscript [5] Dkd 506 2020.08.11
29899 RC 환산기 (하)정도만 나오자 [6] 465 2020.08.11
29898 800 기원 염전 아니길 기원 [6] skwpw 431 2020.08.11
29897 제발 780 [4] 토익러 338 2020.08.11
29896 800넘으려나요? [4] 팔백점 406 2020.08.11
29895 천제 + 파랭이 병행하는 공부법 괜찮나요? [2] 250 2020.08.11
29894 토익시험 전 금지곡 [7] 421 2020.08.11
29893 예전보다 LC점수가 잘나오고 RC점수가 안나오나요? 사진 [5] ㅇㅇ 472 2020.08.11
29892 -10/-7 몇점정도일까요 [5] ㅇㅁㅇ 472 2020.08.11
29891 매미소리 시끄럽네요 진챠~ [5] 릴리 264 2020.08.11
29890 매일매일 천제 풀고 리뷰하는데 네시간이걸려요 [10] 매일 402 2020.08.11
29889 나 ㅁㅣ쳤나봐여  [5] 밍밍 427 2020.08.11
29888 하루 몇시간 토익공부 하시나요 ?  [4] 하루 395 2020.08.11
29887 왜 맨날 팟5,6에서 틀리는지 [3] ㅇㅁㅇ 356 2020.08.11
29886 저는 토익공부할 때 젤리를 먹어야 공부가 잘돼요 [7] 저는 351 2020.08.11
29885 이번시험 점수환산기 볼려고 하는데 [5] 누누누 325 2020.08.11
29884 내가 장화신고 나오는 날이면 비가 멈추더라? [6] 찌방 264 2020.08.11
29883 lc -16 / rc -17 800은 넘을까여 [9] 빠이염 534 2020.08.11
29882 9시시험보다 2시 시험이 더 어려운가요? [4] 아아악 479 2020.08.11
29881 다들 토익공부 왜하시나요 [7] 421 2020.08.11
29880 참고로 전 일욜 시험 보진 않았지만 [4] ㅇㅇ 319 2020.08.11
29879 시험보고 정답적어오시는 분들 시간관리 팁좀 알려주세요 [2] ㅇㅇㅇ 319 2020.08.11
29878 LC -15 RC -11 850 가능할까요..? [3] 850850 484 2020.08.11
29877 이러면 대박 헐.... 어려웠나보네요 [4] 619 2020.08.11
29876 [후기]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4] yongraegod 264 2020.08.11
29875 eventually vs extremely [5] 이거 510 2020.08.11
29874 토익 점수 올리려면 엘씨에 투자하세요! [5] 녹색 446 2020.08.11
29873 단어 어떻게 외우시나요 단어책 다들 가지고 계시나요  [5] 다들 290 2020.08.11
29872 16일 시험 전에 뭐 보면서 공부해야할까요ㅠ? [5] 311 2020.08.11
29871 토익성적표에 나오는 사진말인데요 [4] 398 2020.08.11
29870 8월 9일 토익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개짤까요 [6] 608 2020.08.11
29869 시험 전에 특강 듣는 거 어때요? [5] 257 2020.08.11
29868 0원 패스 들으려고 하는데 어떤 선생님 강의 괜찮나요  [5] 허허 251 2020.08.11
29867 850 가능? [4] 감스 526 2020.08.11
29866 쉐도윙 [8] 쉐도윙 326 2020.08.11
29865 9월 무료예약이 뭔가요 궁금합니다 [5] 321 2020.08.11
29864 800가능합니까??? [5] 800 395 2020.08.11
29863 resume transcript [6] 284828 570 2020.08.11
89,574개(1327/19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