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800 기원 염전 아니길 기원

skwpw | 조회 437 | 추천 0
  • 2020.08.11
  • 글꼴
  • 확대
  • 축소

1 : -2
2: -8
3: -2
4: -3
총-15
5: -7
6: -2
7: -7
총-16
파트2 족같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74 8/9토익 [6] ㅇㅇ 514 2020.08.11
29573 900넘을가요 [7] 젭을 361 2020.08.11
29572 중국에서 토익시험 볼 수 있나요? [6] 9월 347 2020.08.11
29571 800기대안해야되나? [5] 800기대안하는게 맞는건가..? 443 2020.08.11
29570 ??? [6] loser 354 2020.08.11
29569 8.9 점수 예측좀요 ㅠㅠ [7] 8.9 473 2020.08.11
29568 lc -12 rc -21 [8] 카투사 456 2020.08.11
29567 Rc 느낌이 26일만큼 염전일듯 [6] ㅋㅋrc 26일만큼 염전일듯 653 2020.08.11
29566 중급반 현강에서 최고의 쌤은 누구? [5] 토익고 317 2020.08.11
29565 lc 틀린갯수 7개 [7] ㅇㅇ 403 2020.08.11
29564 7월 26일 RC [5] 424 2020.08.11
29563 이번 RC 난이도 [8] 솔직하게 641 2020.08.11
29562 파트7 복원본 가지고계신분,, [4] ㅇㅇ 572 2020.08.11
29561 해커스에서 수업전이나 수업끝나고 공부할만한 공간 있나요? [3] 헐랭선량한아랫니 287 2020.08.11
29560 보통 RC 틀린갯수 [7] 800만 485 2020.08.11
29559 that is relief 문제 저만 헷갈린가요 ㅠㅠㅠ [16] dlsgur7963 660 2020.08.11
29558 Resume/manuscript [5] Dkd 515 2020.08.11
29557 RC 환산기 (하)정도만 나오자 [6] 472 2020.08.11
>> 800 기원 염전 아니길 기원 [6] skwpw 438 2020.08.11
29555 제발 780 [4] 토익러 349 2020.08.11
29554 800넘으려나요? [4] 팔백점 415 2020.08.11
29553 천제 + 파랭이 병행하는 공부법 괜찮나요? [2] 257 2020.08.11
29552 토익시험 전 금지곡 [7] 428 2020.08.11
29551 예전보다 LC점수가 잘나오고 RC점수가 안나오나요? 사진 [5] ㅇㅇ 487 2020.08.11
29550 -10/-7 몇점정도일까요 [5] ㅇㅁㅇ 483 2020.08.11
29549 매미소리 시끄럽네요 진챠~ [5] 릴리 271 2020.08.11
29548 매일매일 천제 풀고 리뷰하는데 네시간이걸려요 [10] 매일 413 2020.08.11
29547 나 ㅁㅣ쳤나봐여  [5] 밍밍 433 2020.08.11
29546 하루 몇시간 토익공부 하시나요 ?  [4] 하루 402 2020.08.11
29545 왜 맨날 팟5,6에서 틀리는지 [3] ㅇㅁㅇ 363 2020.08.11
29544 저는 토익공부할 때 젤리를 먹어야 공부가 잘돼요 [7] 저는 360 2020.08.11
29543 이번시험 점수환산기 볼려고 하는데 [5] 누누누 332 2020.08.11
29542 내가 장화신고 나오는 날이면 비가 멈추더라? [6] 찌방 270 2020.08.11
29541 lc -16 / rc -17 800은 넘을까여 [9] 빠이염 542 2020.08.11
29540 9시시험보다 2시 시험이 더 어려운가요? [4] 아아악 485 2020.08.11
29539 다들 토익공부 왜하시나요 [7] 433 2020.08.11
29538 참고로 전 일욜 시험 보진 않았지만 [4] ㅇㅇ 324 2020.08.11
29537 시험보고 정답적어오시는 분들 시간관리 팁좀 알려주세요 [2] ㅇㅇㅇ 331 2020.08.11
29536 LC -15 RC -11 850 가능할까요..? [3] 850850 487 2020.08.11
29535 이러면 대박 헐.... 어려웠나보네요 [4] 624 2020.08.11
29534 [후기]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4] yongraegod 271 2020.08.11
29533 eventually vs extremely [5] 이거 520 2020.08.11
93,699개(1426/20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