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한달반에 200점 올리기 가능할까요..

초보토린이 | 조회 358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는 400후반 에서 500 중반 정도 되는데 700정도가 제 목표에여 10월 10일 토요일에 시험 보려 하는데..
공부는 빨강이 파랭이로 할 생각입니다
지금 부터 시작하면 가능할까요..??
해커스송 응원댓글 이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156 엘씨 논란문제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5] ㅇㅇ 536 2020.08.10
31155 1200제로 공부해보신분? [3] 음.. 343 2020.08.10
31154 RC잘하시는분 어떻게하는건가요?ㅜ [2] 토익어려움 ㅠ 286 2020.08.10
31153 rc 리뷰할때 [2] 공부법 217 2020.08.10
31152 rc 공부하는데.. ㅜㅜ [2] 800 203 2020.08.10
31151 이번 토익 시험을 보고 [2] 헬스쟁이된장찌개 277 2020.08.10
31150 정규반 스터디하며 빡시게한 결과 [2] 386 2020.08.10
31149 토익 공부 기간을 늘리자! [2] 헬스쟁이된장찌개 222 2020.08.10
31148 님들 해커스 단어 맞히는거 어떻게해요? [1] 박지성 161 2020.08.10
31147 생에 첫 토익 후기 [2] 기구구오야아뉴 299 2020.08.10
31146 LC300점 천제1 풀어도 될까요? [3] 700목표 343 2020.08.10
31145 엘씨-20인데 빨갱이vs천제1vs천제2 뭐살까요? [2] 박지성 268 2020.08.10
31144 LC 진짜 헷갈렸던거 맞네. 근데 다틀렸네. 자신있었는데 LC... [6] ㅁㄴㅇㄹ 598 2020.08.10
31143 100일 환급(?) 인강 수업 등록하면 [1] 까리한몽구스공주 190 2020.08.10
31142 토익고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4] ,알려주세요,,, 236 2020.08.10
31141 해커스 노랭이 구버전으로 공부해도 괜찮을까요? 사진 [2] 까리한몽구스공주 247 2020.08.10
31140 논란 종결? [2] 컨벤션 VS 레스토랑 523 2020.08.10
31139 Lc -18 Rc -14 [3] 800무리..? 408 2020.08.10
31138 lc safety badeg라고한거 [6] ㅇㅇ 500 2020.08.10
31137 토스 vs 오픽 [2] 스리니 293 2020.08.10
31136 2년 ~3년 만에 다시치려는데 [7] 토익갱신 296 2020.08.10
31135 LC슬럼프 [3] 1234 282 2020.08.10
31134 엘씨 질문 좀 할께용 사진 [5] 319 2020.08.10
31133 Lc-21이면 기본서돌리기vs실전문제집풀기 [1] 박지성 243 2020.08.10
31132 [8/16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확인 ! 해토지기 416 2020.08.14
31131 [8월30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16826 2020.08.11
31130 City official 무슨 문제였는지 [6] 576 2020.08.10
>> 한달반에 200점 올리기 가능할까요.. [6] 초보토린이 359 2020.08.10
31128 800~900점 단어 외우면 확실히 독해 빨라지나요? [3] 토익공부법 432 2020.08.10
31127 8/9 토익시험후기 [3] 걍웃긴깍두기 618 2020.08.10
31126 종로 ybm 고사장 [2] 아자 302 2020.08.10
31125 너무나도 저명하게 restaurant 이 답인데 왜 자꾸 conventi... [12] aaa 871 2020.08.10
31124 lc난이도가 높았던 토익후기 [4] 화려한올리브유 551 2020.08.10
31123 해커스 천제 리뷰 하는데 몇시간 걸리나요? [5] 실전 303 2020.08.10
31122 8월 9일 토익 제발 성적 잘나왔으면 ㅠㅠ [2] 날아라포도껍질 399 2020.08.10
31121 고득점을 위한 토익공부법 [3] 화려한올리브유 278 2020.08.10
31120 8/9토익 ㄹㅇ찐후기입니돵!!! [6] 날아라거북이 763 2020.08.10
31119 7/26일 895받았는데 [3] 국지성호우 562 2020.08.10
31118 part5랑 part7 틀리는 갯수가 비슷합니다 [3] 421 2020.08.10
31117 근데 최소 몇점 최대 몇점 깎이는지는 아무도 모르져..? [3] 1 375 2020.08.10
31116 토익 처음봤는데 700초면 잘한건가요 [4] ㅇㅇ 515 2020.08.10
72,016개(909/16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