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정답률 70퍼대

ㅇㅇ | 조회 505 | 추천 1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틀리면 10점씩 깎인다고 봐야되나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888 8/9토익 ㄹㅇ찐후기입니돵!!! [6] 날아라거북이 716 2020.08.10
53887 7/26일 895받았는데 [3] 국지성호우 503 2020.08.10
53886 part5랑 part7 틀리는 갯수가 비슷합니다 [3] 372 2020.08.10
53885 근데 최소 몇점 최대 몇점 깎이는지는 아무도 모르져..? [3] 1 315 2020.08.10
53884 토익 처음봤는데 700초면 잘한건가요 [4] ㅇㅇ 462 2020.08.10
53883 중급반 한달하고 675점...가망있나요? [5] adsf 307 2020.08.10
53882 10월 10일 시험 [3] ㅇㅇ 301 2020.08.10
53881 현재 855점 개초보토린이....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4] 너무힘드로 286 2020.08.10
53880 Lc 파트1 틀리면 [5] 궁금 515 2020.08.10
53879 해석할때 [3] ㅜㅜ 177 2020.08.10
53878 파트 7ㅠㅠㅔ [4] 745 253 2020.08.10
53877 8.9 시험 -16/-7 [5] ㅇㅇ 415 2020.08.10
53876 rc -11이면 몇점일까요 [4] 405 2020.08.10
53875 rc 에 답중에 send 랑 submit 잇엇잖아여 ..? c랑 d 였던... [11] 461 2020.08.10
53874 고사장 [3] ㅇㅇ 157 2020.08.10
53873 rc 380~400좀 나오는뷴드류ㅠ [2] 알씨 장인분들 ㅠ 383 2020.08.10
53872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1] 토마토쥿스 144 2020.08.10
53871 750점 저의 문제점좀 파악해주세여 ㅠㅠ [5] 토고수를꿈꾼다 308 2020.08.10
53870 Lc랑 rc 만점은 각각 커트라인이 어떻게 되나요?? [4] 1111 340 2020.08.10
53869 8월9일 시험 700점 [5] 7777777 520 2020.08.10
53868 Rc [2] ㅇㅇㅇㅇ 202 2020.08.10
53867 토익 정답 [5] ㅇㅇ 355 2020.08.10
53866 750 목표.. [3] 아자아자 259 2020.08.10
53865 Rc점수예측 부탁해요 [3] Rc 311 2020.08.10
53864 챔프스터디 표희정샘 [2] 169 2020.08.10
53863 토익 파트5 파트7중에 [3] 아아 343 2020.08.10
53862 보통 한문제당 5점으로 계산하면 된다고 하던데 [3] ㅇㅁ 455 2020.08.10
>> 정답률 70퍼대 [5] ㅇㅇ 506 2020.08.10
53860 LC 76번 [4] ㅇㅇㅇㅇ 295 2020.08.10
53859 해커스 rc 천제1 풀려고 하는데 [4] 아직 206 2020.08.10
53858 누가 뭐래도 토익은 역시 해커스가 최강이지~~ [3] 걍웃긴마카롱 152 2020.08.10
53857 오 군인 토익 2500원 개꿀 [3] ㅇㅇㅇ 484 2020.08.10
53856 천제3 오늘 첨 풀었는데 [3] 810 304 2020.08.10
53855 700점대 공부법 어떻게해야하나요 [4] 800가즈아 281 2020.08.10
53854 저번 알씨 점수 후려쳤다고 해서 걱정되는데 [2] 000 410 2020.08.10
53853 Rc 논란 종결인가요? [8] 논란무엇 677 2020.08.10
53852 P7은 풀때는 뭔가 쉬운데 매기면 다 틀리네요 [1] 팟칠 304 2020.08.10
53851 9월 수강신청은 언제부터에요? [2] ㄱㅆ 168 2020.08.10
53850 8/16시험 [4] 700 362 2020.08.10
53849 Lc -15 rc -3 [5] ㅇㅋㅇ 377 2020.08.10
53848 이번 시험 RC 400컷 [2] fff 416 2020.08.10
53847 네비게이션 위치 찾는문제요? [2] 339 2020.08.10
53846 700점 목표인데 노랭이 단어 [2] ㅇㅇ 211 2020.08.10
53845 오늘 시험으로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3] eeveveve 284 2020.08.10
53844 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7] ㅁㅁ 460 2020.08.10
71,573개(394/15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