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ㅁㅁ | 조회 511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27살에3학년으로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아요?
솔직하게요!여자입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986 rc 380~400좀 나오는뷴드류ㅠ [2] 알씨 장인분들 ㅠ 436 2020.08.10
30985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1] 토마토쥿스 194 2020.08.10
30984 750점 저의 문제점좀 파악해주세여 ㅠㅠ [5] 토고수를꿈꾼다 357 2020.08.10
30983 Lc랑 rc 만점은 각각 커트라인이 어떻게 되나요?? [4] 1111 395 2020.08.10
30982 8월9일 시험 700점 [5] 7777777 573 2020.08.10
30981 Rc [2] ㅇㅇㅇㅇ 242 2020.08.10
30980 토익 정답 [5] ㅇㅇ 402 2020.08.10
30979 750 목표.. [3] 아자아자 318 2020.08.10
30978 Rc점수예측 부탁해요 [3] Rc 361 2020.08.10
30977 챔프스터디 표희정샘 [2] 221 2020.08.10
30976 토익 파트5 파트7중에 [3] 아아 386 2020.08.10
30975 보통 한문제당 5점으로 계산하면 된다고 하던데 [3] ㅇㅁ 506 2020.08.10
30974 정답률 70퍼대 [5] ㅇㅇ 571 2020.08.10
30973 LC 76번 [4] ㅇㅇㅇㅇ 358 2020.08.10
30972 해커스 rc 천제1 풀려고 하는데 [4] 아직 262 2020.08.10
30971 누가 뭐래도 토익은 역시 해커스가 최강이지~~ [3] 걍웃긴마카롱 199 2020.08.10
30970 오 군인 토익 2500원 개꿀 [3] ㅇㅇㅇ 548 2020.08.10
30969 천제3 오늘 첨 풀었는데 [3] 810 351 2020.08.10
30968 700점대 공부법 어떻게해야하나요 [4] 800가즈아 344 2020.08.10
30967 저번 알씨 점수 후려쳤다고 해서 걱정되는데 [2] 000 476 2020.08.10
30966 Rc 논란 종결인가요? [8] 논란무엇 733 2020.08.10
30965 P7은 풀때는 뭔가 쉬운데 매기면 다 틀리네요 [1] 팟칠 354 2020.08.10
30964 9월 수강신청은 언제부터에요? [2] ㄱㅆ 228 2020.08.10
30963 8/16시험 [4] 700 428 2020.08.10
30962 Lc -15 rc -3 [5] ㅇㅋㅇ 454 2020.08.10
30961 이번 시험 RC 400컷 [2] fff 477 2020.08.10
30960 네비게이션 위치 찾는문제요? [2] 393 2020.08.10
30959 700점 목표인데 노랭이 단어 [2] ㅇㅇ 266 2020.08.10
30958 오늘 시험으로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3] eeveveve 340 2020.08.10
>> 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7] ㅁㅁ 512 2020.08.10
30956 답글 RE:님들솔직히 27살에 편입하는거 많이늦은것같나요? ㅁㅁ 229 2020.08.10
30955 염전염전하니까 궁금하네요 [13] 염전 650 2020.08.10
30954 알씨 짜다 에 동의 (7월 26) [3] 꿈많은 아이스께기 481 2020.08.10
30953 어제 토익보신분들 16일도 보시나요? [2] 278 2020.08.10
30952 Eventually Exactly Extremely 도대체 왜 논란이 되... [4] ㅁㅁ 589 2020.08.10
30951 Rc 역대급염전 나올듯요 [7] Rc 역대급 염전나올거같아요 932 2020.08.10
30950 엘씨 filmed a documentary [4] 12 431 2020.08.10
30949 RC 7/26만큼만 짜게 안주면 만족할게요 [12] 727 2020.08.10
30948 천제3 엘씨..! 사진 [3] 천제 331 2020.08.10
30947 Exactly eventually 논란 문제 나머지 선지는 뭐얐어요?? [5] ㅇㅇㅇㅇ 377 2020.08.10
30946 점수 [5] ㅇㅇ 303 2020.08.10
30945 LC 400점 정도 나오려면 [4] 까리한몽구스공주 535 2020.08.10
73,781개(952/16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