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첫 토익..

ㅠㅠ | 조회 214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 주말에 치는거 첫토익인데 ㅠㅠ 넘 떨려서 공부가 더 안되는거같아영..ㅠ 일주일도 안남음..ㅠ

 

시험직전에 보고갈만한거 있을까요? 문제 풀어보는게 젤 낫나요..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639 토익 언제끝낼수잇는건가 ㅠㅠ [6] 인싸괴로운갈비집 269 2020.08.10
31638 토익너무 어려워요옹 ㅠㅠ [4] 인싸한적한태권도 238 2020.08.10
31637 해커스 인강 추천해 주세요 ㅜㅜ [5] ㅎㅎㅎㅎㅎㅎ 204 2020.08.10
31636 둘중에 선택좀... [4] ㅇㅇ 307 2020.08.10
31635 LC가 왜이렇게 안될까요 [9] ㅇㅇ 412 2020.08.10
31634 점수예측 좀 부탁드려요 [5] 점수예측 284 2020.08.10
31633 해커스1000제 3 vs 요즘 토익 난이도 [4] ㅌ토토익 453 2020.08.10
31632 파트 7 여자 직업 [8] 토익빠이야 750 2020.08.10
31631 점수예측 [8] 마지막 351 2020.08.10
31630 팟7 잘하는법 가르쳐드림 [7] 만점 1005 2020.08.10
31629 토익칠때 준비물 [5] 힣ㅎ 291 2020.08.10
31628 아 시간내에 다풀고 싶다 [6] 362 2020.08.10
31627 웨어하우스 레스토랑 [4] aa 577 2020.08.10
31626 어제시험 164-167 답 [10] 673 2020.08.10
31625 570인데 다음시험 600가능항까요?? [5] 305 2020.08.10
31624 RC 마지막 문제 [4] ㄷㅂㄹㅇㅁㄴㄹ 356 2020.08.10
31623 해커스영어 처음와봤는데 자료도 많고 좋음 [4] ㅇㅇ 229 2020.08.10
31622 이번 시험.. 다들 괜찮으신지.. 난이도 공유 [7] 휴유 495 2020.08.10
31621 이번 고사장은 [5] 이번 252 2020.08.10
31620 파트7 푸는방법!!!!! [11] 뭐지 396 2020.08.10
31619 지금 해커스 답 중에 [4] 토익 332 2020.08.10
31618 LC -16 RC -18 [1] 휴,, 467 2020.08.10
31617 단어공부.. [5] 단어 184 2020.08.10
31616 600정체기... [5]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286 2020.08.10
31615 8/9 토린이후기 ㅜㅜㅜ [2] 눈떠보니귤껍질 352 2020.08.10
31614 토익볼때 이어플러그 낄수있어여? [6] 있자나요 496 2020.08.10
31613 단어 vs 문법 [8] 킁ㅋ카 277 2020.08.10
31612 다들 어떤자리 좋아하세요? [8] 자리 412 2020.08.10
31611 LC인강 선생님좀 추천해주세요! 55544 108 2020.08.10
31610 RC 남은 시간에 뭘해야 하나요? [6] 궁금궁금 320 2020.08.10
31609 부산중앙여중 [2] ㅇㅇ 219 2020.08.10
31608 방학 때 토익 시험 보면 안되겠다.... [5] 방학 때 토익 726 2020.08.10
31607 토익공부는 해커스 어떤 책이 좋나요? 인싸근사한등대 109 2020.08.10
>> 첫 토익.. [5] ㅠㅠ 215 2020.08.10
63,004개(698/1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