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파트7 문제풀고나서 리뷰할때 여러번 보는게 맞는걸까요? 

솜사탕 | 조회 211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단어는 정리도 다 따로하고 리뷰할때도 왜 답이고 아닌지 분석하고 그러는데..
한번만 해도 엄청나게 시간걸리는데..
그냥 답찾고, 왜그런지 찾고 짧게짧게 끝내서 양치기로 가는게 맞나..
아니면 양이 적더라도 끝까지 답인거 답아닌거 분석해서 여러번 보고 완벽하게 끝내는게 맞나..

후자가 더 도움되는거 같은데 시간이 너무 걸려서 결과적으로 공부량이 적은거 같아서 항상 고민되고, 불안해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611 해커스영어 처음와봤는데 자료도 많고 좋음 [4] ㅇㅇ 229 2020.08.10
31610 이번 시험.. 다들 괜찮으신지.. 난이도 공유 [7] 휴유 495 2020.08.10
31609 이번 고사장은 [5] 이번 252 2020.08.10
31608 파트7 푸는방법!!!!! [11] 뭐지 396 2020.08.10
31607 지금 해커스 답 중에 [4] 토익 332 2020.08.10
31606 LC -16 RC -18 [1] 휴,, 467 2020.08.10
31605 단어공부.. [5] 단어 184 2020.08.10
31604 600정체기... [5]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286 2020.08.10
31603 8/9 토린이후기 ㅜㅜㅜ [2] 눈떠보니귤껍질 352 2020.08.10
31602 토익볼때 이어플러그 낄수있어여? [6] 있자나요 496 2020.08.10
31601 단어 vs 문법 [8] 킁ㅋ카 277 2020.08.10
31600 다들 어떤자리 좋아하세요? [8] 자리 412 2020.08.10
31599 LC인강 선생님좀 추천해주세요! 55544 108 2020.08.10
31598 RC 남은 시간에 뭘해야 하나요? [6] 궁금궁금 320 2020.08.10
31597 부산중앙여중 [2] ㅇㅇ 219 2020.08.10
31596 방학 때 토익 시험 보면 안되겠다.... [5] 방학 때 토익 726 2020.08.10
31595 토익공부는 해커스 어떤 책이 좋나요? 인싸근사한등대 109 2020.08.10
31594 첫 토익.. [5] ㅠㅠ 215 2020.08.10
31593 106번 답 crowds로 굳어진거죠??? [9] 123 1121 2020.08.10
31592 이번에 930점 이상 안나오면 접어야 [6] ㅇㅇ 393 2020.08.10
31591 8월 9일 토익점수 언제 나오나요 [6] 눈썹 377 2020.08.10
31590 리스닝 스키밍이요 [5] ㅇㅇ 284 2020.08.10
31589 어제 시험 RC 점수 중 으로 점수 봐도 괜찮은건가요??? 누누누 196 2020.08.10
31588 문제집 추천해주세요ㅠㅠ [1] ㅠㅠ 209 2020.08.10
31587 자투리시간에 공부하는거 [6] ㅇㅇ 221 2020.08.10
31586 시험볼 때마다 파트 7 10~15 문제 찍는데요  [6] 401 2020.08.10
31585 990 8/9 시험 질문받습니다. [13] 908 2020.08.10
>> 파트7 문제풀고나서 리뷰할때 여러번 보는게 맞는걸까요?  [5] 솜사탕 212 2020.08.10
31583 어제 시험 점수 안 나온다고 생각하는 게 낫죠? [7] 레몬 395 2020.08.10
31582 1000제 1으로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사진 [4] 274 2020.08.10
31581 고수님덜 도와주세요 [4] 만점가즈아 173 2020.08.10
31580 정답소녀님 글 복사하신분 없나요? [3] oo 687 2020.08.10
31579 요즘 실토익이 1000제 1보다 많이 어려운가요? [4] 341 2020.08.10
31578 토익 리스닝은 그냥 계속 들어도 오르죠?  [6] 옛날에 296 2020.08.10
31577 이번에 900되려면 총합해서 몇개 틀려야될까요 [6] 000 474 2020.08.10
31576 RC 점수요ㅠㅠ [4] ㅇㅇ 278 2020.08.10
31575 이어폰 끼고 쉐도잉해도 효과있나요? [5] 도야지저금통 332 2020.08.10
31574 확실히 느낀건 파트2 잡으려면 천제 풀어야 할듯;; [5] 확시 412 2020.08.10
31573 LC RC 난이도 [5] 375 2020.08.10
31572 닉네임ㅋㅋㅋㅋ [3] 인싸아픈김치전 143 2020.08.10
31571 8/9 토익 점수환산기 돌려보니까  [6] ㅠㅠ 517 2020.08.10
31570 제발 700넘기를 ㅠㅠ [6] 꿈속에서콩기름 288 2020.08.10
31569 어려운단어가 너무 많았어요 [13] 갑자기분위기스테이크 400 2020.08.10
31568 토익 노베이스 = 몇점대?  [5] 나는노베인가 289 2020.08.10
63,021개(699/1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