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선배님들 토익 처음 쳐봤는데 가채점이나 해설은 어떻게하나요?

뉴비 | 조회 356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야 처음이야 기대안하는데 채점과 풀이를 못하니 답답하군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58 정답소녀님.. [3] 인싸느린아이 924 2020.08.10
53657 Lc -15 Rc -17 [3] 800넘고싶다 607 2020.08.10
53656 LC 점수 예측해주세요 [3] 하하 267 2020.08.10
53655 그런데요 [3] 근데 208 2020.08.10
53654 rc as well as 관련 보기 기억나는 분 있나요? [4] 632 2020.08.10
53653 101번 제발 알려주세요’ㅜㅜㅜㅜ [4] 에러잉 473 2020.08.10
53652 59번 메디슨 60번 문제 [9] 60번 747 2020.08.10
>> 선배님들 토익 처음 쳐봤는데 가채점이나 해설은 어떻게하나요? [4] 뉴비 357 2020.08.10
53650 106번 traffic (delay crowd) 문제 [4] 토익토익토이커 909 2020.08.10
53649 오늘 lc채점했는데요.. 몇점나올가요 ㅠㅠ [2] ㅇㅅㅇ 484 2020.08.10
53648 Lc - real estate manager city officer hi... [7] ㄴㄴ 617 2020.08.10
53647 Rc -31 기초가 부족한 걸까요 [9] Qia 617 2020.08.10
53646 오늘걸로 Rc -29 [2] ㅎㅎ 420 2020.08.10
53645 밑에 마킹 걱정글 쓴 사람인데.. 사진 [6] 하슬라로 595 2020.08.10
53644 as well as 다음에 전치사가 또 올 수 있군요 [7] ㅇㅇ 647 2020.08.10
53643 혹시 엘씨 47~49 기억나시는분없나요? park and recreati... [3] dfas 438 2020.08.10
53642 p1 1번 사진이 어떤 사진이었죠? [8] 481 2020.08.10
53641 토익 마킹... [2] 하슬라로 378 2020.08.10
53640 오늘껄로 rc57개 맞으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야냐ㅓㅓ 570 2020.08.10
53639 LC 59번 Medicine [4] 얀또 617 2020.08.10
53638 98번 warehouse가 아닌 dock이 답이라고요...?? [8] ㅇㅇ 1720 2020.08.10
53637 Rc점수 [2] 258 2020.08.10
53636 종로 ybm센터 토익시험장으로 어때요..? [4] 토익시험장 580 2020.08.10
53635 진짜 글고 보면 서초구에서 반포 잠원동 아파트는 [2] 483 2020.08.10
53634 닉네임 재밌네요 ㅋㅋㅋㅋ [2] 머핀의법칙짜응 186 2020.08.10
53633 오늘 난이도 다 중중으로 놓고 점수 돌리면 얼추 맞나요?? [2] Dddk 485 2020.08.10
53632 lc 24개 rc대략 30개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살려주세요 ㅡㅜ 673 2020.08.10
53631 파트4 98-100 [4] ㅇㅇ 688 2020.08.10
53630 800/850 [3] 800 498 2020.08.10
53629 단일지문 [5] ㅎㅎ 358 2020.08.10
53628 부산 시험장 추천 [5] ㅇㅇ 359 2020.08.10
53627 적어온 답 다시 확인하니까 ㅋㅋㅋ [2] 세상에나 900 2020.08.09
53626 토익은 좀 듣기좀 제발 [2] fkajer 583 2020.08.09
53625 매출 올릴 수 있는 방법??? [3] 고객유치 363 2020.08.09
53624 토익공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4] 인싸조용한나귀 213 2020.08.09
53623 환산기 기준 lc [3] 움바 396 2020.08.09
53622 Delay 가 답인 것 같아요 ㅋㅋ [6] 인싸외로운가정견 1134 2020.08.09
53621 몇번 본후로 점수 대충 감옴 [9] 7891 799 2020.08.09
53620 delays vs crowd 이유 사진 [6] 1442 2020.08.09
53619 중급, 정규 강의추천해주세요 [5] 인싸유명한코끼리 189 2020.08.09
53618 토익 LC가 문제 [2] 행복한가라아게다 325 2020.08.09
53617 답글 어떻게 달아요? 저는 수정과 삭제 밖에 없는데.. [3] 224 2020.08.09
53616 승태쌤 엘씨 효과 [5] 431 2020.08.09
53615 갑자기 궁금해진거 저 7.26일 lc 385 rc 335 받앗는데요 대체... [2] 492 2020.08.09
53614 토익공부 / 아침에 일찍 오시는 분들 [9] 남윤서 649 2020.08.09
70,893개(384/15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