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작년 9/28 lc 기억나는 분 있음? 개역대급불 ㅋㅋ

| 조회 638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로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고 개속사포 랩 뱉음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49 오늘 lc채점했는데요.. 몇점나올가요 ㅠㅠ [2] ㅇㅅㅇ 487 2020.08.10
53648 Lc - real estate manager city officer hi... [7] ㄴㄴ 621 2020.08.10
53647 Rc -31 기초가 부족한 걸까요 [9] Qia 620 2020.08.10
53646 오늘걸로 Rc -29 [2] ㅎㅎ 425 2020.08.10
53645 밑에 마킹 걱정글 쓴 사람인데.. 사진 [6] 하슬라로 598 2020.08.10
53644 as well as 다음에 전치사가 또 올 수 있군요 [7] ㅇㅇ 651 2020.08.10
53643 혹시 엘씨 47~49 기억나시는분없나요? park and recreati... [3] dfas 442 2020.08.10
53642 p1 1번 사진이 어떤 사진이었죠? [8] 484 2020.08.10
53641 토익 마킹... [2] 하슬라로 382 2020.08.10
53640 오늘껄로 rc57개 맞으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야냐ㅓㅓ 573 2020.08.10
53639 LC 59번 Medicine [4] 얀또 620 2020.08.10
53638 98번 warehouse가 아닌 dock이 답이라고요...?? [8] ㅇㅇ 1726 2020.08.10
53637 Rc점수 [2] 261 2020.08.10
53636 종로 ybm센터 토익시험장으로 어때요..? [4] 토익시험장 583 2020.08.10
53635 진짜 글고 보면 서초구에서 반포 잠원동 아파트는 [2] 486 2020.08.10
53634 닉네임 재밌네요 ㅋㅋㅋㅋ [2] 머핀의법칙짜응 188 2020.08.10
53633 오늘 난이도 다 중중으로 놓고 점수 돌리면 얼추 맞나요?? [2] Dddk 489 2020.08.10
53632 lc 24개 rc대략 30개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살려주세요 ㅡㅜ 677 2020.08.10
53631 파트4 98-100 [4] ㅇㅇ 691 2020.08.10
53630 800/850 [3] 800 504 2020.08.10
53629 단일지문 [5] ㅎㅎ 360 2020.08.10
53628 부산 시험장 추천 [5] ㅇㅇ 363 2020.08.10
53627 적어온 답 다시 확인하니까 ㅋㅋㅋ [2] 세상에나 906 2020.08.09
53626 토익은 좀 듣기좀 제발 [2] fkajer 587 2020.08.09
53625 매출 올릴 수 있는 방법??? [3] 고객유치 367 2020.08.09
53624 토익공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4] 인싸조용한나귀 215 2020.08.09
53623 환산기 기준 lc [3] 움바 400 2020.08.09
53622 Delay 가 답인 것 같아요 ㅋㅋ [6] 인싸외로운가정견 1138 2020.08.09
53621 몇번 본후로 점수 대충 감옴 [9] 7891 802 2020.08.09
53620 delays vs crowd 이유 사진 [6] 1491 2020.08.09
53619 중급, 정규 강의추천해주세요 [5] 인싸유명한코끼리 192 2020.08.09
53618 토익 LC가 문제 [2] 행복한가라아게다 327 2020.08.09
53617 답글 어떻게 달아요? 저는 수정과 삭제 밖에 없는데.. [3] 226 2020.08.09
53616 승태쌤 엘씨 효과 [5] 433 2020.08.09
53615 갑자기 궁금해진거 저 7.26일 lc 385 rc 335 받앗는데요 대체... [2] 495 2020.08.09
53614 토익공부 / 아침에 일찍 오시는 분들 [9] 남윤서 653 2020.08.09
53613 LC 1,2 발음 뭉개지는거 [5] 센스맨 689 2020.08.09
53612 오늘 시험 600넘을려면 몇개정도 틀려야될까요?(급해요 ㅠㅠ) [2] Ddjs 244 2020.08.09
53611 엘씨 -11 [3] ㅇㅇ 448 2020.08.09
53610 토익 공부 법 알려주세요 ㅜㅜ [10] 눈누난나 317 2020.08.09
53609 7/26일 토익 [2] 디나 370 2020.08.09
53608 [8월16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18072 2020.07.31
53607 traffic 종결 사진 [5] dd 1156 2020.08.09
>> 작년 9/28 lc 기억나는 분 있음? 개역대급불 ㅋㅋ [7] 639 2020.08.09
53605 delayed, crowded 종결해드림 사진 [4] 토익 725 2020.08.09
71,559개(399/15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