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8월 9일 시험 후기입니당

애정둥이포도껍질 | 조회 651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시험 보고 나오자마자 16일 시험 접수했어여..
LC는 Part4에서 세문제 통째로 놓친 것도 꽤 되구 RC도 Part7 마지막 지문 못풀어서 점수 기대가 안돼서..ㅎㅎ
16일 시험을 끝으로 토익 꼭 졸업했으면..홧팅!

※ 이 후기는 10월 25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299 토익 공부 법 알려주세요 ㅜㅜ [10] 눈누난나 336 2020.08.09
34298 7/26일 토익 [2] 디나 388 2020.08.09
34297 [8월16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20334 2020.07.31
34296 traffic 종결 사진 [5] dd 1188 2020.08.09
34295 작년 9/28 lc 기억나는 분 있음? 개역대급불 ㅋㅋ [7] 665 2020.08.09
34294 delayed, crowded 종결해드림 사진 [4] 토익 750 2020.08.09
34293 8/9토익 후 다음 주 토익 준비 [8] 남윤서 584 2020.08.09
34292 815점인데 870점까지 갈라면 [2] : 443 2020.08.09
34291 혼돈의 첫토익 [4] ㅠㅡㅠ 372 2020.08.09
34290 토익 끝나고 바로 알바가시는 분?ㅜ [3] 329 2020.08.09
34289 lc -14 rc -11 개면 몇점 나올까요? [3] 626 2020.08.09
34288 파트6 (정답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There are othe... [3] ㅇㅇ 560 2020.08.09
34287 토익시험에 가끔 한국이름.. [7] 562 2020.08.09
34286 오늘 난이도에 lc-14, rc-13 이면 [8] 토익 641 2020.08.09
34285 토익 시험에 도움되는 책 있을까요? [8] 남윤서 314 2020.08.09
34284 8/16 LC 웅얼거림 오늘같을까여? [4] 이건나약한기찻길 657 2020.08.09
34283 리스닝은 쿨하게 문제 풀면서 계속 넘어가는게 최고 [6] 인싸풍만한개울가 592 2020.08.09
34282 제가 엘씨 305, 알씨 195 나오는데요.. [6] 토알못ㅜㅜ 532 2020.08.09
34281 lc공부할 때 매미버전 효과있나요?  [27] 6960 2020.08.16
34280 파트 7 다른보기 기억 나시는분 ㅠㅠ(여자의 advice) 사진 [9] Tdtdt 875 2020.08.09
34279 토스 라이팅 보는 기업도 있나요..? [2] 타리니 180 2020.08.09
34278 토익 700점대후기 [4] 토익 759 2020.08.09
34277 마킹자국 [7] 가나 495 2020.08.09
>> 8월 9일 시험 후기입니당 [5] 애정둥이포도껍질 652 2020.08.09
34275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립니다 [4] 원투빈 749 2020.08.09
34274 8/16 325 /230 [3] Lionel 426 2020.08.09
34273 덤벼 내 닉넴이 최고야 [11] 꿈속에서배추김치 711 2020.08.09
34272 파트6 답은 없나요 [2] ㅇㅇ 410 2020.08.09
34271 오늘 첫 토익 시험 봤는데 .. [8] 남윤서 408 2020.08.09
34270 파트7 자동차 새로운 버전 나온 문제여 acceleration [5] ㅇㅇ 925 2020.08.09
34269 파트2 웅얼거리는 발음에 좀 대비를 하고 싶어요ㅠ [9] 끝내고싶다 567 2020.08.09
34268 커피숍 punch card!!!!!@!!온라인에서 구매??? [14] 967 2020.08.09
34267 8/9 토린이 첫토익 후기 [3] 이건나약한기찻길 393 2020.08.09
34266 8월 9일 토익 895점이네요... ㅠㅠ 아까워서 짜증납니다 사진 [19] 프로토익러 8966 2020.08.09
34265 p7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에~~~~발 [3] 흑흑제발 556 2020.08.09
34264 토익강의 활용 오답복습 방법 [3] 니가속상한가위손 246 2020.08.09
34263 토익 고수님들 [4] 800 300 2020.08.09
34262 팟7 137번이요 [2] ㅇㅇ 592 2020.08.09
34261 엘씨공부할떄 잡생각 [5] 나그네 429 2020.08.09
34260 무조건 delays 아닌가 [7] ㅇㅇ 787 2020.08.09
34259 오늘 시험으로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5] 123 373 2020.08.09
34258 점수안볼거임 [6] ㅇㅇ 544 2020.08.09
34257 컨벤션 vs 레스토랑 [6] 이건나약한기찻길 825 2020.08.09
34256 아니 딜레이가 답이아니라고? [5] ? 870 2020.08.09
34255 pay off vs trade in [4] 요가쟁이된장찌개 703 2020.08.09
61,299개(601/13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