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p7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에~~~~발

흑흑제발 | 조회 555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제발제발제발요...

성적 나올때까지 온갖 고민과 걱정과 기대를 하고싶지않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제발 나타나라 젭알 차라리 틀린거 인정하고

맘놓고 다음 시험준비하고싶어여 ㅜㅜ .

젭알 부탁합니다아아아아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279 토스 라이팅 보는 기업도 있나요..? [2] 타리니 180 2020.08.09
34278 토익 700점대후기 [4] 토익 759 2020.08.09
34277 마킹자국 [7] 가나 495 2020.08.09
34276 8월 9일 시험 후기입니당 [5] 애정둥이포도껍질 651 2020.08.09
34275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립니다 [4] 원투빈 748 2020.08.09
34274 8/16 325 /230 [3] Lionel 426 2020.08.09
34273 덤벼 내 닉넴이 최고야 [11] 꿈속에서배추김치 711 2020.08.09
34272 파트6 답은 없나요 [2] ㅇㅇ 410 2020.08.09
34271 오늘 첫 토익 시험 봤는데 .. [8] 남윤서 408 2020.08.09
34270 파트7 자동차 새로운 버전 나온 문제여 acceleration [5] ㅇㅇ 925 2020.08.09
34269 파트2 웅얼거리는 발음에 좀 대비를 하고 싶어요ㅠ [9] 끝내고싶다 567 2020.08.09
34268 커피숍 punch card!!!!!@!!온라인에서 구매??? [14] 967 2020.08.09
34267 8/9 토린이 첫토익 후기 [3] 이건나약한기찻길 392 2020.08.09
34266 8월 9일 토익 895점이네요... ㅠㅠ 아까워서 짜증납니다 사진 [19] 프로토익러 8962 2020.08.09
>> p7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에~~~~발 [3] 흑흑제발 556 2020.08.09
34264 토익강의 활용 오답복습 방법 [3] 니가속상한가위손 246 2020.08.09
34263 토익 고수님들 [4] 800 300 2020.08.09
34262 팟7 137번이요 [2] ㅇㅇ 592 2020.08.09
34261 엘씨공부할떄 잡생각 [5] 나그네 429 2020.08.09
34260 무조건 delays 아닌가 [7] ㅇㅇ 787 2020.08.09
34259 오늘 시험으로 lc 23개 rc 43개 틀렸는데 600넘을수 있을까요? [5] 123 373 2020.08.09
34258 점수안볼거임 [6] ㅇㅇ 542 2020.08.09
34257 컨벤션 vs 레스토랑 [6] 이건나약한기찻길 825 2020.08.09
34256 아니 딜레이가 답이아니라고? [5] ? 870 2020.08.09
34255 pay off vs trade in [4] 요가쟁이된장찌개 702 2020.08.09
34254 935점이 느낀 이번 Lc [3] ㄸㅇ 848 2020.08.09
34253 133번 다른 보기 [2] 133 327 2020.08.09
34252 상담부탁드립니다. 파트 3에서 -3개 정도 나가면 파트2에서 [8] 700 359 2020.08.09
34251 delays crowded [4] ㅎㅎ 626 2020.08.09
34250 8월9일 파트 4,7 복원.. 안올라오겠죠..? [4] 언니가준텀블러 838 2020.08.09
34249 카투사 지원점수 780 [3] oi 480 2020.08.09
34248 7월 12일 시험보고 이번 시험 봤습니당! [3] 앵춘띠 386 2020.08.09
34247 rc -17라면 몇점나오나요 [4] ㅁㅁ 542 2020.08.09
34246 이번 파트6가 진짜 어려웠던거 같아요 [7] ㅇㅇ 807 2020.08.09
34245 파트4 파트7 [3] ㅇㅇ 451 2020.08.09
34244 LC 진짜 어떻게 하나요.. [3] ya 332 2020.08.09
34243 part7 not true 문제 [8] part7 not true 826 2020.08.09
34242 ㅣC 23개 틀리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eeveveve 372 2020.08.09
34241 오늘 시험 쉬운듯 어려워요ㅠ [5] 니가건강한바캉스 514 2020.08.09
34240 6일동안 lc 1200문제 풀어야지 [3] ㅇㅇ 353 2020.08.09
34239 Rc -15 390넘나요? [4] 390 623 2020.08.09
34238 감독관 아주머니 그러시는거 아닙니다 [2] zkx 666 2020.08.09
34237 rc -8~10정도 되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5] ㄷㄱㄷ 510 2020.08.09
34236 질문있어요 [5] 244 2020.08.09
34235 한승태 실강들으러 서울간다 [5] 서울간다 420 2020.08.09
61,279개(601/13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