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resume vs trascript

13 | 조회 1920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정답 뭔가요 ?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122 [8/9 토익] 해커스 성지영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1924 2020.08.09
53121 채점 방식 [3] heonjaemath0917 323 2020.08.09
53120 Lc -5 Rc -12면 몇점일까요 [5] Wwer 461 2020.08.09
53119 남수원중학교에서 시험 보신분들 꼭봐주세요ㅠㅠ [2] 슬픈사럼 415 2020.08.09
53118 근데 nearing은 무슨 뜻인가요...? [3] 849 2020.08.09
53117 오늘 첫 토익시험을 치고온 후기 [5] 요가쟁이마카롱 469 2020.08.09
53116 답은 어디에 적어오세요? [7] snowelle 414 2020.08.09
53115 rc-20이면 [5] 594 2020.08.09
53114 알시 -7 [1] ㅇㅇ 246 2020.08.09
53113 이번 LC -9 몇점 나올까요 ㅠㅠㅠ [3] ㅇㅅㅇ 443 2020.08.09
53112 토익 의외의 겐세이 [9] ㅇㅇ 713 2020.08.09
53111 1번 문제 visiting a library 이라구요?? 헐.. 미치겄다... [24] 대구토익만점 1776 2020.08.09
53110 의사소통vs관련분야 경력 [11] 의사소통; 648 2020.08.09
53109 총평은 어디에 올라오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인싸고요한나비 366 2020.08.09
53108 흐악 [4] 후악 240 2020.08.09
53107 rc -5 면 450나올까요 [8] ㄷㅎ 688 2020.08.09
53106 26일 비교했을때 [3] 448 2020.08.09
53105 ㅋㅋㅋㅋ950점ㅋㅋㅋㅋ [5] 넌역시최고야 756 2020.08.09
53104 오늘 토익 알씨 -2면 [9] 모모는 복숭아 440 2020.08.09
53103 7월26일 토익보신분들 오늘꺼랑 비교했을때 어떠셨어요? [3] 513 2020.08.09
53102 닉넴이 구수하군요 [7] 애정둥이된장찌개 181 2020.08.09
>> resume vs trascript [21] 13 1921 2020.08.09
53100 930점인데 항상 시간 안남음 [9] 664 2020.08.09
53099 알씨가 칠때는 핵물이었는데 까고보니 논란문제 속속 [7] 846 2020.08.09
53098 8/9토익LC 후기 김해 월산중 [5] 인싸허약한사전 385 2020.08.09
53097 파트6도 파트 5처럼 답이랑 단어 올려주세요 [2] ㅎㅎ 627 2020.08.09
53096 토익시험때 정신없이 [6] ㅌㅇ 467 2020.08.09
53095 이따 총평 [3] ㅎㅎ 386 2020.08.09
53094 토익점수가 필요해서 오랜만에 쳤더니 쉽지 않네요ㅠㅠ [6] 후덜덜 306 2020.08.09
53093 토익리뷰 Rc [4] ㅇㅇ 487 2020.08.09
53092 엘씨가진짜턱없이부족... [10] 엘씨 581 2020.08.09
53091 이제 게시판 떠나려구요 [6] 갈래 672 2020.08.09
53090 8월 9일 토익 닉네임 >< [9] 날아라수영복 255 2020.08.09
53089 하 오늘 토익 ㄹㅇ [6] 대구 전자공고 에어컨 빌런 652 2020.08.09
53088 토익점수 너무 늦게 나오는 것 같지 않으세요? [10] 인싸고요한설날 623 2020.08.09
53087 impressed vs impressive [6] 문법 994 2020.08.09
53086 꽃집 첫번째 문제 [7] ㅇㅇ 530 2020.08.09
53085 오늘 토익 [5] ㅎㅎ 299 2020.08.09
53084 104번 almost 오답 뭐였나요? [5] 하이 675 2020.08.09
53083 1/1/1/1/1/1/1 [5] ㅇㅇ 684 2020.08.09
53082 토익을 치고온 후기... [4] 스타벅스 300 2020.08.09
53081 파트 2 어려웠어요 ㅠ [4] 인싸깔끔한초콜렛 378 2020.08.09
53080 115번 [3] 팟5 procedure 468 2020.08.09
53079 팟7 -5개인데 점수어떨까요 [5] 넌역시최고야 418 2020.08.09
53078 오늘 p7 난이도 솔직히 말해주세요! [8] 704 2020.08.09
71,077개(400/15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