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덤벼 내 닉넴이 최고야

꿈속에서배추김치 | 조회 705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꿈속에서 배추김치라니
뭐 김장하라는뎌? 센스보소 이제 가을 다가온다고 김장준비 하라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후기는 10월 25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373 7/26일 토익 [2] 디나 385 2020.08.09
32372 [8월16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20222 2020.07.31
32371 traffic 종결 사진 [5] dd 1184 2020.08.09
32370 작년 9/28 lc 기억나는 분 있음? 개역대급불 ㅋㅋ [7] 662 2020.08.09
32369 delayed, crowded 종결해드림 사진 [4] 토익 747 2020.08.09
32368 8/9토익 후 다음 주 토익 준비 [8] 남윤서 582 2020.08.09
32367 815점인데 870점까지 갈라면 [2] : 440 2020.08.09
32366 혼돈의 첫토익 [4] ㅠㅡㅠ 371 2020.08.09
32365 토익 끝나고 바로 알바가시는 분?ㅜ [3] 328 2020.08.09
32364 lc -14 rc -11 개면 몇점 나올까요? [3] 624 2020.08.09
32363 파트6 (정답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There are othe... [3] ㅇㅇ 558 2020.08.09
32362 토익시험에 가끔 한국이름.. [7] 556 2020.08.09
32361 오늘 난이도에 lc-14, rc-13 이면 [8] 토익 640 2020.08.09
32360 토익 시험에 도움되는 책 있을까요? [8] 남윤서 313 2020.08.09
32359 8/16 LC 웅얼거림 오늘같을까여? [4] 이건나약한기찻길 656 2020.08.09
32358 리스닝은 쿨하게 문제 풀면서 계속 넘어가는게 최고 [6] 인싸풍만한개울가 588 2020.08.09
32357 제가 엘씨 305, 알씨 195 나오는데요.. [6] 토알못ㅜㅜ 527 2020.08.09
32356 lc공부할 때 매미버전 효과있나요?  [27] 6958 2020.08.16
32355 파트 7 다른보기 기억 나시는분 ㅠㅠ(여자의 advice) 사진 [9] Tdtdt 873 2020.08.09
32354 토스 라이팅 보는 기업도 있나요..? [2] 타리니 178 2020.08.09
32353 토익 700점대후기 [4] 토익 757 2020.08.09
32352 마킹자국 [7] 가나 492 2020.08.09
32351 8월 9일 시험 후기입니당 [5] 애정둥이포도껍질 651 2020.08.09
32350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립니다 [4] 원투빈 746 2020.08.09
32349 8/16 325 /230 [3] Lionel 423 2020.08.09
>> 덤벼 내 닉넴이 최고야 [11] 꿈속에서배추김치 706 2020.08.09
32347 파트6 답은 없나요 [2] ㅇㅇ 409 2020.08.09
32346 오늘 첫 토익 시험 봤는데 .. [8] 남윤서 408 2020.08.09
32345 파트7 자동차 새로운 버전 나온 문제여 acceleration [5] ㅇㅇ 922 2020.08.09
32344 파트2 웅얼거리는 발음에 좀 대비를 하고 싶어요ㅠ [9] 끝내고싶다 565 2020.08.09
32343 커피숍 punch card!!!!!@!!온라인에서 구매??? [14] 960 2020.08.09
32342 8/9 토린이 첫토익 후기 [3] 이건나약한기찻길 388 2020.08.09
32341 8월 9일 토익 895점이네요... ㅠㅠ 아까워서 짜증납니다 사진 [19] 프로토익러 8938 2020.08.09
32340 p7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에~~~~발 [3] 흑흑제발 553 2020.08.09
32339 토익강의 활용 오답복습 방법 [3] 니가속상한가위손 244 2020.08.09
32338 토익 고수님들 [4] 800 298 2020.08.09
32337 팟7 137번이요 [2] ㅇㅇ 591 2020.08.09
32336 엘씨공부할떄 잡생각 [5] 나그네 427 2020.08.09
32335 무조건 delays 아닌가 [7] ㅇㅇ 785 2020.08.09
61,803개(655/13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