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방학 때 점수가 좀 짠가요??

러대다거ㅓㄱ | 조회 591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543 인강 과제 [2] 해리엇 142 2020.08.06
51542 점수차이 실화냐... 사진 [5] 인생이레전드 926 2020.08.06
51541 리스닝이 너무 약한데 토요일까지 10세트 풀면 좀 나을까요 [5] 팟쿠 279 2020.08.06
51540 학원 모의고사치면 25개 정도 틀리는데 [3] 짜증 279 2020.08.06
51539 710점인대 몇개 틀린 걸까요 [3] 710점인대 대략 몇개 틀린 걸까요 408 2020.08.06
51538 2년만에본 토익 성적.. 한 번 더 보면 만점 찍을 수 있을까요? 사진 [4] 만점사냥꾼 335 2020.08.06
51537 토익 공부법 [6] 토익마스터 227 2020.08.06
51536 틀린 갯수가 이렇다는데 사진 [3] ㅇㅇㅇ 651 2020.08.06
51535 800점 목표 [3] 800제발 249 2020.08.06
51534 이번에 rc 400이상인분들 몇개틀린거에요(?ㅋㅋㅋㅋ [5] 토린이 607 2020.08.06
51533 이번에 700점 나온 분들 [5] 700점 495 2020.08.06
51532 점수가 많이 내려가서 너무 가슴아파요... [5] 진짜 너무짠거 아니냐 520 2020.08.06
51531 파트56 [5] ㅇㅇ 303 2020.08.06
51530 토익이 점수가 진짜 많이 내려갔네요 [4] ㅇㅇ 732 2020.08.06
51529 살면서 팥2 다맞은 건 첨이네요 [4] 하하 583 2020.08.06
51528 점수정체 [4] 점수.. 392 2020.08.06
51527 대구 경북기계공고 vs 고산중학교 스피커 어디가 더 좋나요? [7] 박근혜 315 2020.08.06
51526 점수 사진 [4] 466 2020.08.06
51525 언제가 점수 더 잘나올까요? 8월?9월? [3] 토린이 527 2020.08.06
51524 아 기분좋다!!! -5,-6 사진 [4] ㅇㅇ 625 2020.08.06
51523 Unless가 전치사로도 쓰일 수 있나요?? 사진 [9] 웃기는 짜장 484 2020.08.06
51522 800기준 컷 [5] 450 496 2020.08.06
51521 드디어900넘엇어요ㅜㅜㅜ [4] 드디어 449 2020.08.06
51520 드디어 900넘었어요!! [5] 육해 397 2020.08.06
51519 Lc 460 rc 405 인데 비슷하신분들 몇개씩 틀리셨나요.. [4] ㅇㅅㅇ 477 2020.08.06
51518 미트 피트 학생들은 기본으로 900점 깔고 시작한다던데... [6] ㅇㅇㅇ 638 2020.08.06
51517 드디어 완전한 졸업 사진 [3] 12 536 2020.08.06
51516 성적표 우편으로 다시 받으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5] 193 2020.08.06
51515 3년만의 토익 사진 [5] 얏호 444 2020.08.06
51514 그럼 rc물? 일땐 450받으려면 몇개틀려야하나요... [6] Siva 516 2020.08.06
>> 방학 때 점수가 좀 짠가요?? [4] 러대다거ㅓㄱ 592 2020.08.06
51512 엘씨 445 알씨 485면 [2] 진급하려고 토익침 382 2020.08.06
51511 800후반 [2] ㅇㅇ 228 2020.08.06
51510 LC 랑 RC 점수차이 공부법... 사진 [4] Rc공부 415 2020.08.06
51509 임시완 공부법 성공..... 사진 [5] ㅇㅇ 570 2020.08.06
51508 시험은 열 번이고 볼 수 있는데 [2] ss 327 2020.08.06
51507 토익 진짜 거지같네요 ㅠ 사진 [3] 토익으아어아악 610 2020.08.06
51506 답이 없네요 엘씨 알씨 둘 다 조언 좀... 사진 [2] 조언부탁 368 2020.08.06
51505 10점이면 틀린문제가 몇개인가요? [3] 글쓴이 360 2020.08.06
51504 채점방식 도대체.. [2] 위헌 372 2020.08.06
51503 975 찍었어요 으하하하하 사진 [7] 아차 속미분 588 2020.08.06
51502 Part2 [3] 215 2020.08.06
51501 8월 9일 토익시험 잘 봐야겠어여 ㅜㅜㅜ [6] 후우 429 2020.08.06
51500 (토린이) 뭐가 문제일까요 사진 [7] ㅇㅇㅇ 439 2020.08.06
51499 엘씨는 정말 [7] 엘씨 417 2020.08.06
71,208개(438/15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