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저도 엘씨점수 이상해요

엘씨 | 조회 598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시험장에서 찍은 문제 엄청 많았는데
어떻게 445가 나왔을까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118 점수떡락 [5] ?.... 537 2020.08.06
>> 저도 엘씨점수 이상해요 [7] 엘씨 599 2020.08.06
32116 알씨가 짠만큼 엘씨가 후한건가요? [4] ㅇㅇ 616 2020.08.06
32115 드디어 졸업해요 사진 [3] ㅇㅇ 464 2020.08.06
32114 엘씨점수 이상 [7] 엘씨요정 441 2020.08.06
32113 드디어 토익졸업! 사진 [7] 잰찌 374 2020.08.06
32112 알씨 뭐냨ㅋㅋㅋㅋㅋ [10] 알씨 868 2020.08.06
32111 토린이 도움이 필요합니다 ㅜㅜ 사진 [3] 토린이 282 2020.08.06
32110 LC 연습할땐 많이 틀려도 10개 내외로 틀리는데 [4] ㅇㅇ 484 2020.08.06
32109 RC 1개 틀럈는데... [3] O 704 2020.08.06
32108 와나 rc ㅠㅠ 사진 [2] ㅇㅇ 584 2020.08.06
32107 omr마킹 잘못된 것 같은데 [4] 마킹인식 460 2020.08.06
32106 90점 올랐습니다! 드디어 졸업! 사진 [5] 루루 555 2020.08.06
32105 8월 16일 접수 하신분 잇나요... [1] ㅇㅇ 352 2020.08.06
32104 더이상 내려갈곳은 없따2!!! 사진 [8] ㅇㅅㅇ 630 2020.08.06
32103 1000제 [6] 맨날망함 291 2020.08.06
32102 이번 환산기는 중-하 점수가 맞았네요 [5] 환산기 581 2020.08.06
32101 넘나 행복하네요 사진 [6] 누네 564 2020.08.06
32100 저 지금 꿈꾸고있는거겠죠? [3] ㅇㄹ 567 2020.08.06
32099 낮긴하지만 그래도 좋네요ㅎㅎ 사진 [4] 유후휴 536 2020.08.06
32098 895랑 900 // 945랑 950 // 985랑 990 [6] ㅇㅇ 633 2020.08.06
32097 Lc점수저랑 비슷하신분 파트2 몇개틀리셨나요? 사진 [1] Lc점수저랑 비슷하신분 파트2 몇개틀리셨나요? 420 2020.08.06
32096 독학 토익 790→860 사진 [3] 열심히.. 507 2020.08.06
32095 ㅋㅋㅋ결국 노이즈머신이 정답 ? [2] ㅋㅋㅋ 587 2020.08.06
32094 26일 시험 틀린개수 점수 알려드릴게요 사진 [3] ㅋㅋ.. 850 2020.08.06
32093 점수가 빨리만 나와도 이렇게 회의감이 들진 않을텐데 [5] ㅇㅇ 499 2020.08.06
32092 RC 25점 까였길래 예상보다 훨씬 많이틀렸구나 반성해야겠다 이랬는데ㅠㅠ... [2] 이상한나라의최정 489 2020.08.06
32091 세시간 자고 일어났는데 점수보고 빡쳐서 다시못자겠음 [5] ㅇㅇ 638 2020.08.06
32090 rc 점수너무 한거 아닌가요!!!! [2] 670 2020.08.06
32089 토익 독학 665->860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나무늘보 198 2020.08.06
32088 언제까지 이딴시험 봐야되는거지? [3] ets시발럼들 471 2020.08.06
32087 진짜 700만 [6] ㅇㅅㅇ 457 2020.08.06
32086 불토익이 차라리 나은 것 같아요 [3] 하하 630 2020.08.06
32085 985 ㅠㅠ 사진 [2] 토익안녕~ 513 2020.08.06
32084 엘씨 어떡하지 사진 [5] 아놔 251 2020.08.06
32083 이번주 시험 어떨까요 [3] ㅌㅌ 379 2020.08.06
32082 lc 개망했다고 생각했는데 [3] 기준이뭐여 677 2020.08.06
32081 눈을 비비고 점수를 보았다 [4] 눈물의알씨 632 2020.08.06
32080 950달성 졸업 ㅠㅠ 사진 [3] ㅎㅎ 413 2020.08.06
32079 RC 1문제 틀렸다고 생각했는데 490ㅠ 사진 [6] 477 2020.08.06
32078 800중후반에서 몇개월간 머물러있습니다 [3] d 351 2020.08.06
32077 제가 독학으로 880 맞았는데 목표점수가 900이에요 [2] ㅠㅠㅠㅠㅠ 312 2020.08.06
32076 첫토익이옸눈데 사진 [2] ㅃㅎㄹ 560 2020.08.06
32075 더할까요 포기할까요.... 사진 [6] 775 2020.08.06
32074 950 실패... 사진 [1] ㅇㅇ 397 2020.08.06
61,278개(649/13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