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0/-1/-2/0 -2/0/-3 495 450

ㅇㅇ | 조회 514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RC 점수 존나 짜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004 와 rc ..21개틀렸는데 원래 이점수? [6] ㅋㅋ 712 2020.08.06
27003 슬럼프 극복... 사진 [3] ㅇㅇ 397 2020.08.06
27002 어우 짜 (rc) 사진 [2] 소년소녀 565 2020.08.06
27001 lc는 잘나왔는데 rc가 짜네요.. [2] ㅇㅇ 439 2020.08.06
27000 팍씨..장난하나ㅜㅜ 전 걍 이제 포기용 사진 [2] 바다코끼리 695 2020.08.06
26999 rc 맞아...? [4] rc 631 2020.08.06
26998 알씨 개빡친다 왤케 짬? [4] 알씨개짜네 581 2020.08.06
26997 토익 졸업합니다 985->990 사진 [7] 토익끝 363 2020.08.06
26996 RC진짜 짜네요ㅠ 사진 [5] 우울 704 2020.08.06
26995 알씨 뭐임 [6] ... 578 2020.08.06
26994 다른 다른회차에 비해 확실히 어려웠나보네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사진 [3] 28374829174 532 2020.08.06
26993 Rc 미치겠네 [3] 아오 493 2020.08.06
26992 800넘었어요ㅠㅠㅠ 사진 [2] ㅠㅠㅠㅠㅠ 482 2020.08.06
26991 직장인 독학 사진 [2] 결국 600못넘었어요 462 2020.08.06
26990 토익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7] 드디어 628 2020.08.06
26989 RC -3개 [4] RC 710 2020.08.06
26988 영문관데 930 [2] 구구 535 2020.08.06
26987 와 됏다 [2] 1234 497 2020.08.06
26986 rc 엄청 짜네요 [7] ㅇㅇ 790 2020.08.06
26985 점수공개.. 사진 [6] 인생사 890 2020.08.06
>> 0/-1/-2/0 -2/0/-3 495 450 사진 [4] ㅇㅇ 515 2020.08.06
26983 530->820ㅠㅠ 사진 [2] ㅇㅇ 460 2020.08.06
26982 수고하셨어요 여러분 사진 [4] 모두 수고하셨어요 414 2020.08.06
26981 엘씨 대박아님요? ㄷㄷ [4] ㅇㅇ 1314 2020.08.06
26980 염전 [3] 엄청짜요 460 2020.08.06
26979 아 점수 못보겠어요ㅠㅠㅠ [2] ㅇㅇ 320 2020.08.06
26978 아....알씨왜케짜요.... 사진 [5] ㅇㅇ 1036 2020.08.06
26977 무언가 이상하다 [2] ㅇㅇ 624 2020.08.06
26976 엘씨만점ㅎㅎㅎ [2] 첫토익 420 2020.08.06
26975 하 이번에도 800못넘엇다ㅜ [5] 개빡치네 465 2020.08.06
26974 900 넘으신 분들 계신가요 [5] 900 525 2020.08.06
26973 895 쓸만한가요;; 900 목표였는데.. [4] 아 ㄹㅇ 535 2020.08.06
26972 7 26후기 [2] 945점 431 2020.08.06
26971 6시 [2] 6시다 480 2020.08.06
26970 오늘점수 짠가요?? [6] 오늘점수 1201 2020.08.06
26969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단다 [1] 인싸평탄한대장 202 2020.08.06
26968 성적발표후 여기에 후기바래요 [5] 748 2020.08.06
26967 900만 넘자 [1] 900만 넘자 276 2020.08.06
26966 막판 5분 카운트다운!!! [5] 카운트다운 442 2020.08.06
26965 10분이요.. [1] 도전자 301 2020.08.06
26964 떨리네용 [1] 하이루 284 2020.08.06
26963 눈이 또 떠졌네 [1] 311 2020.08.06
26962 제발 제발 점수 후하게 줘라 [1] 제발 302 2020.08.06
26961 오늘 성적 발표일.. [2] 335 2020.08.06
26960 30분 [1] 30분 261 2020.08.06
89,464개(1389/19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