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타로 이벤트

19일 lc만점컷

f | 조회 516 | 추천 0
  • 2020.08.05
  • 글꼴
  • 확대
  • 축소
몇개엿나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056 26일 시험 900점만 넘자! 했는데 950점 노려봅니다ㅜㅜㅜ [10] ㅅㄱㅅ 466 2020.08.05
51055 8월 9일 토익정답 어디서 보실건가요  [5] 구구 251 2020.08.05
51054 토익 손 놓은지 12년...다시 할 수 있을까요 ?? [13] 내가낡은곰돌이 284 2020.08.05
51053 내일 성적발표인데 카톡으로 알림오나요? [3] 궁금해 395 2020.08.05
51052 해커스 틀린갯수 예측올린 사람입니다 사진 [3] h 344 2020.08.05
51051 아침에 비 뚫고 강남 캠오니 [7] 몸이 지침 280 2020.08.05
51050 800 넘기려면 [6] ㅇㅇ 308 2020.08.05
51049 내일 토익점수 발표나는데 기대반 걱정반이에요 [7] 점수 340 2020.08.05
51048 다들 19일 점수보고 [4] 338 2020.08.05
51047 8월 세번다 접수한 쌔럼? [6] 313 2020.08.05
51046 샴푸가 영어잖아요?  [7] 문득 303 2020.08.05
51045 점수 [1] ㅇㅇ 142 2020.08.05
51044 수험표에 답 써오는 연습 해본 사람; [6] 어제 331 2020.08.05
51043 완전 애기 때 5년 정도 미국에서 살았는데 [5] 흐음 307 2020.08.05
51042 제발 [3] ㅎㅎ 148 2020.08.05
51041 토익공부 헛했다...'범람'이 영어로 뭔지 앎? [6] 417 2020.08.05
51040 저 노랭이 딥따 파고 있는데 잠꼬대로 [5] 단어귀신 189 2020.08.05
51039  온라인 스터디 이런거 없나 진짜 [7] 233 2020.08.05
51038 정규반 괜찮네..피곤한거 빼고 [2] 파파 174 2020.08.05
51037 해커스 RC 1000제 문풀 하시는분들 [1] 토익졸업시켜주세요 151 2020.08.05
51036 RC문법정리ㅠㅠ [2] 찐윤 176 2020.08.05
51035 월요일날 스터디 신청을 못해서 [5] ㅇㅇ 129 2020.08.05
51034 토익 700 필요합니다. [5] 궁금 315 2020.08.05
51033 인강 현강 차이 많이 나나요? [4] 인강현강 194 2020.08.05
51032 토익입문반 [4] 0102 133 2020.08.05
51031 파트3,4 모르는단어 다암기해야됨? [6] 님들아 312 2020.08.05
51030 토익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6] 점수 261 2020.08.05
51029 해커스 틀린갯수예측 사진 [4] ; 297 2020.08.05
>> 19일 lc만점컷 [8] f 517 2020.08.05
51027 토익 첫 시작 [5] 101 161 2020.08.05
51026 26일 점수 [5] 474 2020.08.05
51025 삼중지문 푸는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5] 삼중지문 279 2020.08.05
51024 수원 율전중 고사장 [6] 할루 210 2020.08.05
51023 800넘기자. [6] 부디 294 2020.08.05
51022 한나lc [7] ..23 215 2020.08.04
51021 7.26 시험 [5] ㅇㅇ 603 2020.08.04
51020 19일 800 컷 [8] ㅇㅇㅇ 428 2020.08.04
51019 적중특강 [5] ㅇㄴ 143 2020.08.04
51018 단기간 점수향상 기출문제vs기본개념 [7] 토읻 620 2020.08.04
51017 점수 배점 [6] 343 2020.08.04
51016 공부하기 싫네.. [4] 끝날듯 끝나지않은 토익 215 2020.08.04
51015 해커스 인강dm자료 어떻게 보관하나요? [7] 질문이요 170 2020.08.04
51014 해커스 인강을 통해서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됐어요!!! 사진 [5] 베어 167 2020.08.04
51013 쉐도잉하는데 시간이 넘 오래걸려요ㅠ [6] 토익어려워 260 2020.08.04
51012 RC 점수 많이 짠가요? [6] ㅇㅇ 641 2020.08.04
73,061개(490/16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