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하루에 단어 암기

ㅎㅎ | 조회 312 | 추천 0
  • 2020.08.04
  • 글꼴
  • 확대
  • 축소
보통 해커스 노랭이 하루에 데이 몇개씩 외우시나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261 Rc고수님들 [4] 309 2020.08.04
25260 답 plant 아닌가요? 사진 [11] Plant 682 2020.08.04
25259 마스크는 언제쯤 [5] ㅐㅢ 301 2020.08.04
25258 드디어 천제 공약법을찾았다... [5] 유후 433 2020.08.04
25257 토익입문 해커스에서 시작하는데 앞으로 너무 기대가 되고 재밌네요. 사진 [5] 토리니입니다 268 2020.08.04
25256 성우 말이에요 [4] 토졸지망생 318 2020.08.04
25255 토익 병행 [5] 311 2020.08.04
25254 7월 26일 시험 떨리네요 700나올수 있겠죠? [6] 인싸평탄한대장 535 2020.08.04
25253 950받으려면 [6] ㅇㅇ 467 2020.08.04
25252 Plant vs Calming noise machine 어떻게 된거???... [25] 7.26 논란문제 916 2020.08.04
25251 파트 5,6 점수 빠르게 올리는법 ㅠㅠ [6] ㅠㅡㅠ 329 2020.08.04
25250 해커스천제1 리뷰 [5] ㄴㅇㅇ 335 2020.08.04
25249 와 영국 발음 미쳤나 [5] 토익 439 2020.08.04
25248 풍문고 [6] 토토리리 405 2020.08.04
25247 부교재 [5] ㅇㅎ 265 2020.08.04
25246 토익보는데 천둥치면 어떡하지? [5] 준비생 386 2020.08.04
25245 이정도면 이번주 시험에서 900은 넘을까요? [9] 토익졸업좀 483 2020.08.04
25244 토익따면 어디에 좋음? [6] 언제까지어깨춤을 407 2020.08.04
25243 천제3이랑 빨갱이랑 난이도 비슷한가요?? [5] 아휴 321 2020.08.04
25242 아무리 해도 900점이 안 넘는데 방법이 뭘까요 [5] 토익은 363 2020.08.04
25241 적중예상특강 선생님 너무 많은데 누구꺼 추천? [5] 적중 317 2020.08.04
25240 8월달 다닐까 아니면 9월달 다닐까 고민 중 [5] 수강신청 286 2020.08.04
25239 토익 벼락치기 가능? [6] 혹시 450 2020.08.04
25238 토익시험 전에 라식수술해도 괜찮을까 [7] 라식 283 2020.08.04
25237 제일 넘기 힘든 점수가 900인듯 [6] 491 2020.08.04
25236 토익 900이면 어떤 느낌일까? [7] 내가만약 457 2020.08.04
25235 토익 처음 시작할 때 제일 중요한게 뭔가요? [5] 스타트 289 2020.08.04
25234 고사장 상태가 점수에 영향 많이 주나요? [5] 호호 335 2020.08.04
25233 성북구/노원구 토익시험 고사장 괜찮은곳 [6] 첫시험 338 2020.08.04
25232 유수진/조성재 선생님 강의 스타일이 궁금해요! [2] 반변경 312 2020.08.04
25231 600점대 8월 안에 700후반대 되는 법좀 ㅠ [5] ㅜㅜ 395 2020.08.04
25230 토익은 영어 베이스 대로 가는거 같아요 ㅇㅇ 276 2020.08.04
25229 토익인강 들어보신 분 추천 좀 해주세요 [5] 물음표 256 2020.08.04
25228 토익 665 , 목표점수 750 [6] 토린이 381 2020.08.04
25227 한 고사장 당 인원수 [6] 리오 294 2020.08.04
25226 토익공부 처음하는중인데 힘드네요 [5] 내가애타는가마솥 265 2020.08.04
>> 하루에 단어 암기 [5] ㅎㅎ 313 2020.08.04
25224 와 호주 발음 미쳤나 [5] 토익 346 2020.08.04
25223 토익 만점을 향해 해커스 공부하고 있습니다 [5] 헐랭뛰노는컴퓨터 277 2020.08.04
25222 레알 안외워지는 헷갈리는 단어들....구분팁좀 ㅠ  [5] 로즈 318 2020.08.04
25221 스터디 몇시간정도하죠? [5] ㅇㅇㅇ 314 2020.08.04
25220 학원첨가는데 준비물있나여? [6] 개강 279 2020.08.04
25219 토익 보카 쉽게 외우는 비법? [5] 275 2020.08.04
107,566개(1830/23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