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토익 750+ 특강

학원첨가는데 준비물있나여?

개강 | 조회 239 | 추천 0
  • 2020.08.04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8월 강의 끊고 학원이라는거 아예 첨이라서요..

보통 무엇이 필요한가요? 필기구 외에요...


핸드아웃 파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 , 그리고 750 목표반인데요 토익은 700이에요.


학원에서 중급교재를 사용하는데, 이거 외에 기본서가 하나 더 있으면 좋을까요? 


해커스 파랭이 사서 두고 보려고 하는데 여러분의 의견 듣고싶어요. 그럼~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249 와 호주 발음 미쳤나 [5] 토익 316 2020.08.04
26248 토익 만점을 향해 해커스 공부하고 있습니다 [5] 헐랭뛰노는컴퓨터 243 2020.08.04
26247 레알 안외워지는 헷갈리는 단어들....구분팁좀 ㅠ  [5] 로즈 274 2020.08.04
26246 스터디 몇시간정도하죠? [5] ㅇㅇㅇ 276 2020.08.04
>> 학원첨가는데 준비물있나여? [6] 개강 240 2020.08.04
26244 토익 보카 쉽게 외우는 비법? [5] 243 2020.08.04
26243 여기 사이트만큼 무료자료 많은곳도 없는듯 [5] 레렝 227 2020.08.04
26242 엘씨가 더이상 안느는데...도움좀요 [6] ㅜㅜ 312 2020.08.04
26241 시험종료 15분전입니다 방송때매 [6] ㅜㅜㅜ 393 2020.08.04
26240 토익스터디원과의 우정쓰.? [6] 도빙 301 2020.08.04
26239 Arrive at least two hours ahead of 말 돼요?... [7] Dddd 335 2020.08.04
26238 Lc 팟투 [4] 하진짜 324 2020.08.04
26237 엘씨 9-10개 [6] 358 2020.08.04
26236 165-175 못풀기 vs 190-200못풀기 [4] 123 401 2020.08.04
26235 파트 5 기본이 약한데 [5] ㅁㅁ 248 2020.08.04
26234 970 넘을 수 있을까요??? [5] 7.26 358 2020.08.04
26233 혹시 지방에서 해커스 왔다갔다 하시는 분 있나요? [5] 지방러 279 2020.08.04
26232 한승태쌤 자료 [5] ㄹㄹㄹ 255 2020.08.04
26231 지난 토익문제 확인할 순 없나요? [5] 프리 295 2020.08.04
26230 토익 500점대인데 한달안에 700점 가능할까요? [5] 408 2020.08.04
26229 나만의 토익 공부법 있으신 분들!  [5] 제발 266 2020.08.04
26228 토익만점 목표로 강의 추천 부탁드립니당 [5] 추천 248 2020.08.04
26227 완전 토린이인데요 토익 공부법 알려주세요 [5] ㅇㅇ 269 2020.08.04
26226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6] ㅇㅇㅇ 391 2020.08.04
26225 역시 토익은 해커스네요 [5] 이건떳떳한사진기 246 2020.08.04
26224 Lc part3.4 쉐도잉 안하고 400점넘기 [4] 냥냥 421 2020.08.04
26223 ▲한나쌤의 토익L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761 2020.08.04
26222 16일에 시험을 보는데요 [8] 얼마만인지 391 2020.08.04
26221 스키밍 빨리하는 방법 [5] ㅇㅇ 356 2020.08.04
26220 토익하나도모르고 모의고사치고는 좌절중이에요...ㅠㅠ [5] 최동미 262 2020.08.04
26219 전날 성적발표 카톡 [6] 하아 577 2020.08.04
26218 생각보다 LC가 엄청 어렵네요 [6] 시대생 390 2020.08.04
26217 기대하지말자 마음을 비우자 [6] ㅇㅇ 374 2020.08.04
26216 그냥 포기할까요? [7] ㄱㅅㅁ 384 2020.08.04
26215 벌써 화요일 [5] 둑흔 290 2020.08.04
26214 토익점수 7858점인데 정규반 괜찮을까요? [6] 355 2020.08.04
26213 9일 시험인데 지금 천제3 사는 게 나을까요 가진 책 다시 풀까요 [6] 또삐 307 2020.08.04
26212 토익 rc가 늘고 있는 지 잘 모르겠지만 [5] 답답 294 2020.08.04
26211 600점 [5] 오코코 328 2020.08.04
93,929개(1505/20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